강형욱 빠진 '개훌륭', '동물은 훌륭하다'로 새 단장…28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는 훌륭하다'가 '동물은 훌륭하다'로 리뉴얼돼 28일 시청자와 만난다.
'개는 훌륭하다'가 반려견을 주제로 했다면 '동물은 훌륭하다'는 반려동물로 범위를 확장한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에서 반려동물로 범위 확장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개는 훌륭하다'가 '동물은 훌륭하다'로 리뉴얼돼 28일 시청자와 만난다.
19일 KBS2 예능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이 28일 오후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며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을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개는 훌륭하다'가 리뉴얼된 버전이다. 앞서 '개는 훌륭하다'는 지난 7월 출연자인 강형욱의 갑질 의혹 여파로 잠정 폐지됐다 2개월 재정비를 거쳤다.
'개는 훌륭하다'가 반려견을 주제로 했다면 '동물은 훌륭하다'는 반려동물로 범위를 확장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호랑이, 개, 고양이, 멧돼지, 판다 등 다채로운 동물의 모습과 함께 "엉뚱하지만 훌륭한 동물의 모든 것"이라는 문구가 담겼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여러 이슈에 관해 함께 고민해보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 MC는 서장훈 은지원 장도연이 맡는다. 이와 함께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MC들과 합을 맞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지지율 '뚝뚝'…추석 민심은 어디로?
- 심우정 검찰총장 오늘 취임…'김건희·문재인' 시작부터 시험대
- [오늘의 날씨] 추석이 지나도 '폭염'...곳곳 소나기
- [인터뷰] 성범죄 가해자는 사절…오직 '피해자' 편인 청년변호사
- '로드 투 킹덤', 경연 대신 '재조명의 가치'[TF초점]
- '가족X멜로' 손나은, 한 발짝 다가가며 만든 'K-장녀'[TF인터뷰]
- IMM PE, '아픈 손' 한샘 엑시트 대신 상암 자가 매각 왜?
- 거대 플랫폼 입점하면 대박?…고래싸움에 등 터지는 뷰티브랜드
- [2024 TMA] '국힙 딸내미' 영파씨, 눈에서 꿀이 '뚝뚝' (영상)
- [나의 인생곡(180)] 어니언스 '편지', 70년대 '펜팔 붐' 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