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입양 상담하세요” 스타벅스, ‘놀다가시개’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가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놀다가시개'는 스타벅스가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다.
구리갈매DT점에서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유기견의 소개글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김지영 스타벅스 ESG팀장은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유기 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자연스럽게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스타벅스가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이 참여한다.
‘놀다가시개’는 스타벅스가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고객 800명 이상이 참여해 9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았다.
캠페인은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 오는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두 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실내 동반 취식이 가능한 규제샌드박스 승인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해당 매장에서 유기견 입양 상담 부스를 열고 유기견 입양에 대한 일대일 상담, 반려견을 위한 비즈 목걸이 만들기 체험 등을 연다.
또 더북한강R점에서는 유기견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산책 봉사’와 견생네컷 사진 부스 ‘찍다가시개’를 펫존에서 운영한다. 구리갈매DT점에서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유기견의 소개글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김지영 스타벅스 ESG팀장은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유기 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자연스럽게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
- “내가 나락 보냈냐” 분노한 빠니보틀, 곽튜브와 여행 영상 올리고 남긴 한마디
- ‘오징어게임’ 정재일·츠베덴 서울시향 음악감독, 마침내 만난다
- “한국 맞냐” 매장 앞 남의 음료 벌컥벌컥 마신 남성, 누리꾼 ‘경악’
- “아이유~ 착한 사람!” IU 또 통큰 기부 2.25억원
- “명절에 갈 시댁 없어 슬퍼”…‘비혼’ 유튜버, 한달 넘게 해외여행하며 기혼자 ‘조롱’?
- “승무원은 절대 안 먹어”…기내 ‘더러운 비밀’ 폭로한 美 조종사, 대체 뭐길래?
- “돈은 세컨드한테만” “男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황당한 공기업 인문학 강연
- “이런 변이 있나”…야구장 관중석에서 발견된 ‘인분’ 누리꾼들 충격
- 설마했는데…“연휴 동안 200억 벌었다” 망하던 ‘엔터 명가’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