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상 수상…"보안·성능·안정성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글로벌 보안기업 클라우드플레어의 'Customer Win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황인철 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가존클라우드가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보안 및 CDN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성공사례를 토대로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클라우드와 AI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메가존클라우드는 글로벌 보안기업 클라우드플레어의 'Customer Win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Customer Win of the Year는 주요한 계약을 성사시키고, 고객에게 보안, 성능, 안정성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이번 수상자 중 국내 파트너사는 메가존클라우드가 유일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엔터프라이즈, 가상화폐, 게임, 이커머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에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애플리케이션 가속, API 방어, 웹방화벽(WAF), 봇(Bot) 관리, DDoS 공격 방어 등 클라우드플레어의 핵심 보안 솔루션을 통해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클라우드 이전, 운영 관련 맞춤 컨설팅은 물론 계약 이후에도 서비스 현황을 보고하고 개선사항을 주기적으로 분석해 고객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해 클라우드플레어의 아시아태평양 부문 한국 리전 최우수 파트너(Most Value Partner)상 및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Service Partner of the Year)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에는 아시아태평양 부문 솔루션엔지니어(SE) 챔피언에 선정된 바 있다.
황인철 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가존클라우드가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보안 및 CDN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성공사례를 토대로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클라우드와 AI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에 "저런 X은…" 댓글 쓴 누리꾼, 헌재는 "모욕죄 아냐"
- 귀경길 '내비'의 배신…"시골길 5시간 갇혔다"
- "반려견 배변 안 치우고, CCTV 아래서 성행위도" 무인 매장의 빌런들
- 돌싱남녀 꼽은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女 "남편과 시댁 험담" 1위 [결혼과 이혼]
- 가만 있는데 '4중 추돌'…'불법 주정차'라 과실 있다? [기가車]
- 역대급 폭염, 정신건강도 위협…기온 1도 오르면 우울감 13%↑
- '베테랑2', 개봉 6일째 400만 돌파…'파묘'보다 빠른 흥행 속도
- 尹, 오늘 체코 순방길…'K-원전 정상외교' 총력
- "반등 계기가 없다"…위기의 건설업
- "금리 인하 땐 비아파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