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맥스그룹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USA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코스맥스그룹은 25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맥스그룹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USA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해외마케팅 △전략마케팅 △인사운영 △생산관리 △수출입관리 △구매 △IT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및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2월 말이다.
올해는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콘텐츠인 숏폼을 활용해 구직자들과 소통 접점을 확대했다. 특히 임직원의 하루를 소개하는 '뷰티회사 관찰일기' 콘텐츠가 누적 조회 수 약 5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예비 지원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스맥스그룹은 25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달 초부터 오는 30일까지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직무상담회도 예년보다 확대해 실시할 예정이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그룹은 지난 32년간 혁신을 거듭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났다”며 “틀을 깨는 유연한 사고로 미래 뷰티&헬스 시장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연준, 4년만에 0.5%p '빅컷'…추가 인하 시사
- [단독]현대차, 구글 웨이모와 협력…로보택시 위탁생산 타진
- [단독] 전기화물차 보급 8월까지 1.2만대…연간 목표 5.7만대 '적신호'
- 하이젠에너지, 수전해 핵심 소재 '실증 성공'...수소 생산 가격 낮춘다
- 히포티앤씨, 모바일 멘탈 케어 서비스 'WithBuddy' 출시
- 삼성 모바일 AP 적층 투트랙으로...하이브리드 본딩 외 'TC-NCF' 개발
- 시큐레터發 악재에 사이버보안 스타트업 '침통'
- 고려대, 단일 대학 최대 120억 규모 ERP 사업 발주···업계 합종연횡 전망
- 전기차 없는 '쉐보레·르노', 내년 새 전기 SUV 韓 투입
- 국산 보행분석 솔루션, 외산 대체 이어 해외까지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