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실전투자대회 개최…최대 상금 1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다음 달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8주간 '2024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KB증권 위탁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각 리그는 1억원, 1000만원, 100만원 리그로 구분돼 진행되며, 참가 신청 후 예탁 자산에 따라 자동으로 배정된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다음 달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8주간 '2024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마블과 홈트레이딩시스템 헤이블,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KB증권 위탁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국내리그와 해외리그로 나누어 진행한다. 각 리그는 1억원, 1000만원, 100만원 리그로 구분돼 진행되며, 참가 신청 후 예탁 자산에 따라 자동으로 배정된다. 국내와 해외리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리그에서 모두 1위를 하면 총 1억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를 대상으로 국내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거래대금 1억원부터 100억원까지 추첨을 통해 1만원~20만원의 주식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최고 거래금액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100만원이 지급된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투자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또 웃었다…"선거인단 최다경합주 펜실베이니아서 오차범위밖 앞서"
- "잔소리 해?"…아버지 살해하고 아파트 저수조 숨긴 30대
- 중국서 3개월만에 또 일본인 피습…초등생 등교 중 흉기에 찔려
- "감기라고 응급환자 안 받아? 당신 진료 거부야" 난동 부려도…이젠 안 먹힌다
- "모이면 싸운다더니"…명절 가정폭력 신고건수 평소보다 30~40% 많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