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조민아, 깜짝 근황 공개…“보험사 팀장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보험회사 팀장으로 재직 중인 근황을 밝혔다.
조민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타로&사주상담, 베이킹클래스로도 바쁘면서 주중에 뭘 그리 바쁘고 정신없이 일 하느냐고 궁금해하셨던 분들 많으시죠?"라며 "금융업 컨설턴트 일을 하고 있어요. 소중한 고객님들의 불확실한 미래에 든든한 보장을 설계해 드리고 있는데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민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타로&사주상담, 베이킹클래스로도 바쁘면서 주중에 뭘 그리 바쁘고 정신없이 일 하느냐고 궁금해하셨던 분들 많으시죠?“라며 ”금융업 컨설턴트 일을 하고 있어요. 소중한 고객님들의 불확실한 미래에 든든한 보장을 설계해 드리고 있는데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보험 일을 한다고 하면 아직 편견이 있기에 그간 묵묵히 일에만 충실했었는데요. 꼼꼼하고 날카로운 제 보장분석을 통해 기가입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고, 상황에 맞는 현명한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제 업무이자 보람이기 때문에 보다 많은 분들의 미래에 함께 해드리고자 이렇게 알려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새로운 직업을 가진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조민아는 “삶의 모든 순간에 진심인 저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포 TC지점 보상처리서비스담당자 팀장 조하랑’이라고 적힌 조민아의 이름표와 사원증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민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2~2006년 그룹 쥬얼리로 활동했다. 지난 2020년 6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해 아들을 품에 안았으나 이혼한 뒤 홀로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코르셋 입고 발레 코어룩…건강미 넘치는 자태 [DA★]
- 이채연, 말랐는데 반전…등 근육도 대박이네 [DA★]
- 이혜정♥고민환, 日 여행 중 교통사고…가드레일 들이받아 (한이결)
- 곽튜브 두 번째 입장문 “이나은 학폭 가해자로 오해, 미안해서 여행 제안” [전문]
- 아농, 감금·폭행→임신→탈출→생활고…역대급 사연 (고딩엄빠5)[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