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김지은♥윤지온..관계성의 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친구아들'의 관계성이 재미를 더한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신하은 극본, 유제원 연출)이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를 비롯한 혜릉동의 가족, 친구, 이웃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최승효는 돌고 돌아 오랜 짝사랑을 고백했고, 배석류는 대답의 유통기한을 정하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배석류의 가족과 달리, 최승효의 가족은 언제나 왠지 모를 냉기류가 흘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엄마친구아들'의 관계성이 재미를 더한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신하은 극본, 유제원 연출)이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를 비롯한 혜릉동의 가족, 친구, 이웃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때로는 유쾌하고도 뭉클하고, 때로는 설레고도 애틋한 이들의 이야기는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여러 인물 간의 엇갈린 진심, 감춰진 비밀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11회 방송을 앞두고 후반부에서 더욱 주목해야 할 관계성을 짚어봤다.
▶ 정해인x정소민, 아직 끝나지 않은 유통기한! 정해인의 고백에 정소민의 대답은?
사랑과 우정의 경계에 선 최승효, 배석류의 미묘한 관계는 보는 이들을 애태웠다. 최승효는 돌고 돌아 오랜 짝사랑을 고백했고, 배석류는 대답의 유통기한을 정하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하지만 '11일'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전 약혼자 송현준(한준우)과 얽히고, 미국에서 위암 수술과 치료를 받았다는 배석류의 비밀까지 드러나며 제대로 마음을 확인할 새가 없었다. 비로소 과거의 상처와 아픔을 털어낸 배석류가 최승효에게 어떤 대답을 할지, 아직 끝나지 않은 두 사람의 유통기한에 이목이 집중된다.
▶ 김지은, 윤지온에게 위로의 입맞춤 → '사고' 같은 그날의 후유증 예고
강단호(윤지온)를 향한 정모음(김지은)의 감정도 깊어지고 있다. '갯벌맨'의 정체가 강단호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정모음은 태어나 처음 심장이 요동치는 경험을 했다. 최승효의 마음은 훤히 꿰뚫어 보면서 정작 자신의 마음은 혼란스러웠다. 그런 가운데 강단호는 배석류의 소식에 혼자 울던 정모음에게 위로를 건넸고, "기적을 뚫고 돌아온 사람과 함께하는 그 자체가 기적"이라며 강연두(심지유)의 2년 전 사고를 떠올렸다. 그의 슬픈 눈빛에 정모음은 자신도 모르게 입을 맞췄다. '사고'와도 같은 그날의 일이 정모음과 강단호, 강연두 부녀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이승준, 장영남에게 결국 이혼 요구! '위기의 부부' 장영남X이승준 관계 향방은?
배석류의 가족과 달리, 최승효의 가족은 언제나 왠지 모를 냉기류가 흘렀다. 하지만 최경종은 서혜숙의 생일에 아내가 좋아하는 은방울꽃을 선물하기 위해 찾아 헤맬 만큼 그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었고, 서혜숙도 최경종의 진심을 느낀 것인지 언젠가부터 두 사람 사이에는 온기가 돌기 시작했다. 그러나 부부는 다시 위기를 맞았다. 최경종이 서혜숙에게 한 발 더 다가가려고 할 때면, 어김없이 곽세환(조승연)과 아내의 다정한 모습을 보게 되는 것. 결국 최경종은 서혜숙에게 이혼을 요구했다. 앞서 아들 최승효가 '그때'의 기억을 잊고, '그 사람'과 화해하기를 바라던 서혜숙. 과연 이들 가족에게 어떤 비밀이 있는지, 서혜숙과 외교부 입부 동기인 곽세환의 내연 관계는 사실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11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