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자녀 안심 앱 '잼' iOS 아이용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017670)의 자녀 안심 서비스 'ZEM'(잼)이 기능을 강화한 아이폰 운영체제(iOS) 버전 아이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은 부모용과 아이용이 있는데 아이용은 iOS 버전이 없었다.
SK텔레콤은 어린이의 아이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폰용 앱을 출시했다.
국내 통신사 중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쓸 수 있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은 ZEM이 유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SK텔레콤(017670)의 자녀 안심 서비스 'ZEM'(잼)이 기능을 강화한 아이폰 운영체제(iOS) 버전 아이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은 부모용과 아이용이 있는데 아이용은 iOS 버전이 없었다. SK텔레콤은 어린이의 아이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폰용 앱을 출시했다.
국내 통신사 중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쓸 수 있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은 ZEM이 유일하다.
SK텔레콤은 늦은 시간 자녀가 이용할 수 있는 병원이나 약국 정보를 알려주는 '안심지도', 유해 콘텐츠 접근 및 앱 마켓 결제 차단 현황 등을 알 수 있는 '안심리포트' 등의 새 기능을 도입했다.
SK텔레콤은 다음 달까지 ZEM 요금제 이용 고객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1.5배 늘린다. 개편을 기념해 신규 가입 및 친구 추천 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연다.
cho8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