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가장 보고 싶었다”…박정민, ‘언니네 산지직송’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에 배우 박정민이 등장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 10회에서는 다채로운 자연과 농수산물이 풍부한 고창에서 두 번째 날을 맞이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남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영화 '밀수' 출연으로 박정민과 인연이 있는 염정아, 박준면은 박정민의 등장에 애정 어린 눈빛을 감추지 못하고, 박정민과 한예종 선후배 사이인 안은진 역시 격한 반가움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 10회에서는 다채로운 자연과 농수산물이 풍부한 고창에서 두 번째 날을 맞이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남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번째 날 사남매에게 주어진 직송 식재료는 제철 맞은 고창 고구마. 이날 사남매는 고창부터 전주까지 전라도 전역에서 모인 50인의 인부들과 함께 1만 5천 평의 고구마밭에서 대규모 스케일의 고구마 수확을 시작한다.
특히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박정민이 이날 게스트로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영화 ‘밀수’ 출연으로 박정민과 인연이 있는 염정아, 박준면은 박정민의 등장에 애정 어린 눈빛을 감추지 못하고, 박정민과 한예종 선후배 사이인 안은진 역시 격한 반가움을 드러낸다. 특히 박정민은 “덱스가 가장 보고 싶었다”라는 기습 플러팅으로 덱스를 심쿵하게 만든다고 해 두 사람의 만남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반가움도 잠시, 1만 5천 평의 고구마밭이 베일을 벗으며 본격 노동이 시작된다. 밭을 헤집는 중장비에 일사불란한 사람들까지 흡사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농업 현장이 펼쳐치며 ‘언니네’를 긴장하게 만든다. 박정민은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한없이 평온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참일꾼 박정민과 함께하는 대규모 고구마 수확 현장이 어땠을지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코르셋 입고 발레 코어룩…건강미 넘치는 자태 [DA★]
- 이채연, 말랐는데 반전…등 근육도 대박이네 [DA★]
- 이혜정♥고민환, 日 여행 중 교통사고…가드레일 들이받아 (한이결)
- 곽튜브 두 번째 입장문 “이나은 학폭 가해자로 오해, 미안해서 여행 제안” [전문]
- 아농, 감금·폭행→임신→탈출→생활고…역대급 사연 (고딩엄빠5)[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