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딘에어코리아 '딘에어 공기청정살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에어코리아는 공기청정 기능에 디자인을 더한 '딘에어 공기청정살균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기살균 정화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이어 플라즈마와 자외선(UV)-C 발광다이오드(LED) 모듈이 세균과 바이러스를 한 번 더 제거해 음이온과 함께 청정 공기를 내보낸다.
딘에어코리아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한다"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딘에어코리아는 공기청정 기능에 디자인을 더한 '딘에어 공기청정살균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기살균 정화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공기 중 먼지 입자를 숯·헤파 복합필터로 1·2차 정화한다. 이어 플라즈마와 자외선(UV)-C 발광다이오드(LED) 모듈이 세균과 바이러스를 한 번 더 제거해 음이온과 함께 청정 공기를 내보낸다. 공인시험 결과 자연상태 오존 발생량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제품 외형은 사각형 위주인 기존제품과 달리 원형으로 설계했다. 전면 디스플레이는 안티바이러스, 무드등, 풍량 등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와이파이 모듈을 장착해 사물인터넷(IoT)과 연동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딘에어코리아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한다”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4년 반 만에 금리인하…韓 경제 새 시험대
- '김건희·채상병 특검, 지역화폐법' 국회 본회의 통과…여 '보이콧'
- GM, 자체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착수
- 건강보조제 먹고 120명 사망…日 '붉은 누룩' 사건 원인은?
- 산업부, 민간 지역난방 사업자에 총괄원가 제출 요구
- 4m 비단뱀이 온 몸 '꽈악'…죽다 살아난 태국 여성
- 정부 보안관제 가입 종합병원 10곳 중 1곳…대형병원 정보보안 투자 외면 심화
- [신차드라이브]압도적 존재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기아 스포티지, 3년 만에 얼굴 바꾼다…디젤 빼고 11월 출격
- [카&테크]기아 EV3서 즐기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