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KLPGA투어서 ‘헬스케어 가전’ 체험라운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이 국내 프로 골프에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세라젬은 경기 파주시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LPGA)투어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후원하고 선수·관람객 등을 위한 스위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18홀 그린 부근에 위치한 세라젬 스위트 라운지는 프로 선수들을 비롯해 대회 관계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갤러리 등을 대상으로 대회가 종료되는 22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이 국내 프로 골프에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세라젬은 경기 파주시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LPGA)투어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후원하고 선수·관람객 등을 위한 스위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18홀 그린 부근에 위치한 세라젬 스위트 라운지는 프로 선수들을 비롯해 대회 관계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갤러리 등을 대상으로 대회가 종료되는 22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라운지 방문객은 마스터 V9, 파우제 M6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휴식 공간 등도 즐길 수 있다.
대회 둘째날인 21일에는 올해 KLPGA 개막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프로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 3일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웰카페 체험권 △힐랙스 발마사지기 △셀루닉 화장품 △세라메이트 구강 유산균 등을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대회를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운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선수들의 플레이와 멋진 경관을 감상하면서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관람 환경이 조성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돈은 세컨드한테만” 난방공사의 황당 인문학 강연
- “中기업에 고려아연 뺏길 위기”… 울산시장이 시민들에 ‘주식갖기’ 호소한 이유
- [속보] 경인아라뱃길 수로서 목 없는 남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중
- 연봉 1억2700만 원에 정년 보장…기아 ‘킹산직’ 또 뽑는다고?
- “욕도 아깝다”…‘바가지 논란’ 소래포구서 무게 속인 저울 대거 발견
- [속보]윤 대통령 “러, 北 밀착해 한국 안보 위협하면 대가 치를 것” 경고
- 김복형 헌법재판관, “노태우家 은닉 자산, 불법성 확인될 시 추징해야”
- 힙합 거물, 호텔서 체포… 성폭행 혐의 추측
- 추석날의 악몽, 새벽 여성들 쫓아다니며 ‘변태짓’한 남성
- 김건희 명품백·도이치 주가조작·文수사…19일 출범 ‘심우정 검찰’ 첩첩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