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다음 달 '반려견 동반 전용기' 4차 운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반려가구 커뮤니티 플랫폼 '포동'이 제주항공과 함께 반려견 동반 제주 전용기인 '포동 전용기'를 띄운다고 19일 밝혔다.
전 좌석이 반려견 동반석으로 구성된 포동 전용기에는 안전을 위해 수의사도 동행한다.
앞서 세 차례 운영된 포동 전용기의 티켓은 완판됐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펫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반려가구 커뮤니티 플랫폼 ‘포동’이 제주항공과 함께 반려견 동반 제주 전용기인 '포동 전용기'를 띄운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다음 달 26일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해 28일 김포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2인과 반려견 1마리를 포함한 총 3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75만 원이다. 티켓 판매는 9일부터 이뤄졌다. 전 좌석이 반려견 동반석으로 구성된 포동 전용기에는 안전을 위해 수의사도 동행한다. 앞서 세 차례 운영된 포동 전용기의 티켓은 완판됐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펫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영 기자 yj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데려오면 10만원 현금 지급'…파격 보상에 500만명 몰려든 '이것'
- 경찰, ‘남성 성폭행’ 혐의 유아인 불송치… “증거 불충분”
- '기부천사' 아이유가 또…데뷔 16주년 맞아 2억2500만원 쾌척
- FC서울 린가드, '무면허 전동킥보드 의혹'에 밝힌 입장은…'규정 몰랐다'
- '김지수 1군 데뷔전' 브렌트퍼드, 카라바오컵 4라운드 진출
- '취업 안 하니' 20만 원, '결혼해야지' 15만 원…고모, 돈 내고 잔소리하세요
- 그 돈이면 해외 간다더니…일본 제치고 추석 인기 여행지 뽑힌 '이곳'
- '역대 최악이다' '주장의 수치'…이게 손흥민에게 한 말이라고?
- '이 옷도 완판각?' 정용진 회장 승진 반년 만에 SNS에 올린 티셔츠 사진
- '우리 조상 묘인 줄' 남의 묘 발굴해 화장까지 한 60대…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