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에 뮤지컬 '알라딘' 팝업스토어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알라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공연제작사 에스앤코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알라딘' 팝업스토어 '매직 램프 로드'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에 뮤지컬 작품의 팝업스토어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라딘'은 1992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제작사 에스앤코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알라딘’ 팝업스토어 ‘매직 램프 로드’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에 뮤지컬 작품의 팝업스토어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00평 규모의 팝업스토어에는 작품 속 주요 장면과 무대 세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3개의 콘셉트존을 비롯해 의상 전시존, 플레이존, 이색 포토존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추첨을 통한 공연 티켓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정 포스터, 엽서 등 각종 MD를 판매할 계획이다.
콘셉트존에는 높이 2m 규모로 정교하게 제작한 ‘매직 램프’를 설치해 볼거리를 더한다. 의상 전시존에는 알라딘, 지니, 자스민, 자파 등 작품 속 등장인물들의 실제 무대 의상과 소품을 전시한다.
‘알라딘’은 1992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이다. 신비로운 아그라바 왕국에서 펼쳐지는 알라딘의 모험기를 그린다. 브로드웨이에서만 3500회 이상 공연한 히트작이다. 한국 초연은 오는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김준수·서경수·박강현(알라딘 역), 정성화·정원영·강홍석(지니 역), 이성경·민경아·최지혜(자스민 역), 윤선용·임별(자파 역) 등을 주연 배우로 캐스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