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해태제과 협업해 '오사쯔맛 팝콘' 출시

서미선 기자 2024. 9. 19.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박스는 해태제과 스테디셀러 스낵 '오사쯔'와 컬래버한 신메뉴 '해태 오사쯔맛 팝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태제과와 메가박스가 공동개발한 이번 메뉴는 메가박스 오리지널 팝콘에 오사쯔 스낵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녹아 있는 시즈닝이 더해진 팝콘이다.

협업 기념으로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해태 오사쯔맛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한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부터 구매 시 해태제과 인기 스낵 선착순 증정 행사
해태 오사쯔맛 팝콘(메가박스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메가박스는 해태제과 스테디셀러 스낵 '오사쯔'와 컬래버한 신메뉴 '해태 오사쯔맛 팝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태제과와 메가박스가 공동개발한 이번 메뉴는 메가박스 오리지널 팝콘에 오사쯔 스낵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녹아 있는 시즈닝이 더해진 팝콘이다.

협업 기념으로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해태 오사쯔맛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한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전용 패키지에 제공한다. 메가박스 목동점, 수원AK플라자점 등 '팝콘 시즈닝 바'가 마련된 극장에서는 오사쯔 시즈닝을 이용할 수 있다.

24일부터 해태 오사쯔맛 팝콘 단품 또는 콤보 구매 시 해태제과 인기 스낵을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박스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고양스타필드,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대구신세계(동대구) 5개 지점에선 오사쯔 스낵을, 그 외 제짐에선 쫄깃한 식감과 짜릿한 신맛의 '신쫄이'를 증정한다.

23일엔 메가박스 포인트몰에서 멤버십 1000포인트로 해태 오사쯔맛 팝콘 교환권을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박스는 그동안 HBAF, 교촌치킨, 하이디라오 등 식품업계와 협업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영화 외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