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추석연휴 445만명 봤다..'쌍천만' 향해 질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추석 연휴 유일한 한국 영화로 출격한 '베테랑2'가 6일간 445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추석 연휴를 꽉 사로잡았다.
19일 영진위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지난 18일 73만 8643명의 관객을 모았다.
개봉 6일만에 이미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베테랑2'은 이제 시리즈 연속 천만 기록을 향해 달려간다.
'베테랑2'는 13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베테랑'의 후속이라는 점에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추석 연휴 유일한 한국 영화로 출격한 '베테랑2'가 6일간 445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추석 연휴를 꽉 사로잡았다.
19일 영진위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지난 18일 73만 8643명의 관객을 모았다. 13일 개봉해 6일간 누적관객수는 445만 3536명이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 범죄수사극이다.
'베테랑2'의 현재 400만 돌파 속도는 '베테랑'(9일), '파묘'(9일), '범죄도시2'(7일), '서울의 봄'(12일)보다 빠르다. 개봉 6일만에 이미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베테랑2'은 이제 시리즈 연속 천만 기록을 향해 달려간다.
'베테랑2'는 13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베테랑'의 후속이라는 점에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추석 연휴 나 홀로 개봉이라는 대진 운까지 더해져 초반 흥행 속도가 뜨겁다. 이런가운데 10월 초까지는 이렇다 할 개봉작이 없어서 당분간은 극장이 '베테랑2'로 돌아갈 전망이다.
이에 '베테랑2'가 '신과 함께' 시리즈 '범죄도시' 시리즈 등에 이어 시리즈 연속 천만 흥행 기록을 세울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영화 쿠키 영상을 통해 '베테랑3'까지 예고한 만큼 '베테랑' 3편은 언제 나올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따 논란' 이나은, 곽튜브 등에 업힌 최후 - 스타뉴스
- 박봄, 다이어트로 성형? 리즈 외모+당당한 노출 - 스타뉴스
-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 후 "결혼은.." - 스타뉴스
- "나영석·김태호도 아닌데" 김구라, PD들 인성 폭로 해명 - 스타뉴스
- "싹 정리하고 싶었다" 한혜진, 전현무와 결별 후 속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