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이유미·장승조·이무생 ‘당신이 죽였다’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제작을 확정하고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은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화 ‘죄 많은 소녀’, ‘소울메이트’, 드라마 ‘남자친구’, ‘청춘월담’ 등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고,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 에서 기생생물과 인간을 넘나드는 1인 2역을 연기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전소니가 백화점 명품관 직원 ‘은수’를 연기한다.
‘은수’는 어린 시절부터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로, 본인이 겪었던 것과 비슷한 고통 속에서 살아가는 친구 ‘희수’를 구하기 위해 중대한 결심을 하는 인물이다.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지금 우리 학교는’ ,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신뢰감을 높인 이유미는 ‘은수’의 친구이자 폭력의 수레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치는 ‘희수’를 맡았다. ‘희수’는 한때 촉망받는 동화 작가였지만, 남편에 의해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은수’와 남편을 죽이는 계획을 실행하게 된다. 전소니와 이유미, 매력적인 대세 배우들의 만남은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코르셋 입고 발레 코어룩…건강미 넘치는 자태 [DA★]
- 이채연, 말랐는데 반전…등 근육도 대박이네 [DA★]
- ‘나솔’ 19기 순자, 해외서 추방→강제 입원설 “사생활 확인 불가”
- 아농, 감금·폭행→임신→탈출→생활고…역대급 사연 (고딩엄빠5)[TV종합]
- ‘영구제명 & 계약해지’ 손준호, 축구인생의 기로에 서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