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오늘(19일) 만기 전역..군사경찰대 복무 마쳤다 [Oh!쎈 이슈]

김채연 2024. 9. 19.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이 오늘(19일) 만기 전역하며 국방의 의무를 마친다.

19일 남주혁은 군사경찰대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지난해 3월 2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남주혁은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제32사단 군사경찰대 기동대에서 군 복무를 이어왔다.

남주혁은 전역 후 복귀작으로 '동궁'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2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리멤버’ (감독 이일형) VIP시사회가 열렸다.배우 남주혁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0.20 /rumi@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배우 남주혁이 오늘(19일) 만기 전역하며 국방의 의무를 마친다.

19일 남주혁은 군사경찰대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지난해 3월 2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남주혁은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제32사단 군사경찰대 기동대에서 군 복무를 이어왔다. 남주혁은 사단 내 치안활동 및 사건 수사를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대 전 디즈니+ 시리즈 ‘비질란테’를 촬영했던 남주혁은 지난해 11월 해당 드라마가 공개되며 팬들을 만났다. 남주혁은 전역 후 복귀작으로 ‘동궁’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OSEN=최규한 기자] 1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리멤버’ (감독 이일형) 언론시사회가 열렸다.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 분)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리멤버'는 오는 26일 개봉된다.배우 남주혁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10.12 / dreamer@osen.co.kr

'동궁'은 깊고 비밀 가득한 궁궐 안에 온갖 귀신이 출몰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귀신베기꾼과 궁녀가 은밀하게 궁에 잠입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옥중화', '붉은 달 푸른 해', '악마판사’의 연출을 맡은 최정규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동궁’은 남주혁를 비롯해 노윤서, 조승우가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남주혁은 입대하기 전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학폭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제보자와 최초 보도 매체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이후 고양지법은 지난 3월 제보자 A씨와 이를 기사화한 B씨에 각각 700만 원의 약시명령을 내렸으나, A씨 측은 벌금형 약식명령에 불복하고 정식재판을 청구했다.

남주혁의 학폭 의혹에 대해 법정 다툼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남주혁은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