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스트리트' 돌아온다…♥캐럿 위한 축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14일 미니 12집을 발매하는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19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세븐틴은 미니 12집과 함께 월드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4일 미니 12집을 발매하는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19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3일과 24일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 샘플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고잉 세븐틴’ 컴백 스페셜, 오피셜 티저 등을 순차 공개한다.
눈에 띄는 대목은 10월 16일부터 25일까지 이어지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다. 지난해 미니 10집과 미니 11집 발매 당시 열린 이 이벤트는 누적 방문객 25만 명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세븐틴 스트리트’는 작년보다 개최 기간이 길어 더 많은 캐럿(CARAT. 팬덤명)의 호응이 예상된다.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도 시선을 끈다. 신보와 함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 것은 물론, 10월 21일 0시 또 다른 뮤직비디오가 팬들을 찾아간다. 앞서 트레일러 영상 ‘Speak up’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예고된 만큼, 두 편의 뮤직비디오에 담길 메시지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세븐틴 정한, 9월 26일 군입대…멤버 중 첫 번째 [전문]
- 세븐틴, '롤라팔루자 베를린' 출격 준비 완료…8일 헤드라이너 장식
- [포토] 조슈아, 우수에 찬 눈빛
- [포토] 세븐틴 조슈아, 순백의 왕자님
- 세븐틴 민규 노출사진 올린 록시땅코리아 직원, 결국… [소셜in]
- 세븐틴 서울 공연 실황 영화 14일 개봉…오는 21일 90여 개 국가서 상영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