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공모주 청약 돌입···공모가 4만원[이번주 증시 캘린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 상장이 예고된 제닉스가 오는 19일~20일 일반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받을 계획이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관사 KB증권은 19일부터 이틀 간 제닉스 공모주 청약 일정을 진행한다.
19일 코스닥 시장에서 더테크놀로지와 이수앱지스, 제노포커스 등이 전환사채(CB)의 보통주 전환과 우선주의 보통주 전환 등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닥 상장이 예고된 제닉스가 오는 19일~20일 일반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받을 계획이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관사 KB증권은 19일부터 이틀 간 제닉스 공모주 청약 일정을 진행한다. 2010년 설립된 제닉스는 무인 물류 자동화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기관투자가 수요예측을 진행했다. 수요예측 당시 기관 경쟁률은 1051대 1을 기록한 바 있다. 참여 기관 97%가 밴드 상단 이상을 제시하면서 최종 공모가는 4만 원으로 확정됐다. 오는 30일 코스닥 데뷔를 앞두고 있다.
보통주 추가 상장 일정이 줄줄이 계획돼 있다. 19일 코스닥 시장에서 더테크놀로지와 이수앱지스, 제노포커스 등이 전환사채(CB)의 보통주 전환과 우선주의 보통주 전환 등을 앞두고 있다.
20일엔 유가증권시장에서 SK리츠와 성안머티리얼즈의 CB 보통주 전환, 코스닥 시장에선 SG와 아스트, 재영솔루텍이 신주인수권부사채(BW) 전환권의 보통주 전환이 예정돼 있다.
같은날 코스닥시장에서 에이디엠코리아는 현대에이디엠바이오로 사명을 바꿀 계획이다. 휴림네트웍스는 주식 액면가를 기존 500원에서 100원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이충희 기자 mid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부천사' 아이유가 또…데뷔 16주년 맞아 2억2500만원 쾌척
- FC서울 린가드, '무면허 전동킥보드 의혹'에 밝힌 입장은…'규정 몰랐다'
- '김지수 1군 데뷔전' 브렌트퍼드, 카라바오컵 4라운드 진출
- '취업 안 하니' 20만 원, '결혼해야지' 15만 원…고모, 돈 내고 잔소리하세요
- 그 돈이면 해외 간다더니…일본 제치고 추석 인기 여행지 뽑힌 '이곳'
- '역대 최악이다' '주장의 수치'…이게 손흥민에게 한 말이라고?
- '이 옷도 완판각?' 정용진 회장 승진 반년 만에 SNS에 올린 티셔츠 사진
- '우리 조상 묘인 줄' 남의 묘 발굴해 화장까지 한 60대…법원 판단은?
- 김도영, 2홈런 폭발로 40-40 희망 살려… KIA 한국시리즈 '매직넘버 1'
- '18관왕 기염' '쇼군' 에미상 휩쓸어…'박찬욱 작품 출연' 로다주 수상은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