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드림’,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대상경주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현진 기수와 호흡을 맞춘 '오라드림'이 지난 14일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열린 제4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대상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경주 중반부터 선두 경쟁을 벌이던 '오라드림'은 직선주로에 접어들며 속도를 높였고, 후반 역전을 노리던 2착마 '고질라'를 따돌리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지난해 11월 제주마주협회장배 우승 이후 10개월 만에 대상경주에서 우승함으로써,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문현진 기수와 호흡을 맞춘 ‘오라드림’이 지난 14일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열린 제4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 대상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상경주는 1300m 주로에서 상금 1억원을 놓고 경주를 펼쳤다.
2번 게이트에서 출발한 ‘오라드림’은 안쪽 이점을 살려 선두자리를 꿰찼고, 그 뒤를 ‘대왕조’와 ‘일류어천’이 바짝 추격하며 선두권을 형성했다.
본격적인 승부는 직선주로에서 벌어졌다. 경주 중반부터 선두 경쟁을 벌이던 ‘오라드림’은 직선주로에 접어들며 속도를 높였고, 후반 역전을 노리던 2착마 ‘고질라’를 따돌리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오라드림’에 기승한 문현진 기수는 최근 1년 승률 17.7%, 복승률 30.0%의 성적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제주마주협회장배 우승 이후 10개월 만에 대상경주에서 우승함으로써,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열, 사망설은 '가짜뉴스'…폐 이식 수술 후 회복 중
- 아이유, 데뷔 16주년 맞아 '통 큰 기부'…2억2500만원 쾌척
- '이나은 역풍' 곽튜브, 2차 사과 "먼저 여행 제안...오만한 판단"
- "돈은 세컨드한테만"…한국지역난방공사, 황당 인문학 특강
- 공정위, 60계 치킨 가맹본부 제재 착수
- 복지부 "이번 추석 응급실 환자 작년보다 20% 감소…국민·의료진 협조 덕분"
- [Hong시승기] KGM 토레스, 가성비·디자인 모두 잡은 SUV
- 끊임없는 '청소년 유해' 논란…인스타그램 '대책' 내놨다
- 오타니, 4일 만에 홈런포 재가동 시즌 48호 '50-50' 성큼
- 린가드 '킥보드 무면허 의혹' 사과…"한국 규정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