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억 아파트' 장영란, ♥한의사 남편에 "여자 잘 만난 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을 향해 귀여운 자기 자랑을 했다.
장영란은 18일 "이런 말 내 입으로 좀 그렇지만 #여자 잘 만난 놈♥"이라며 "이쁘니 음식 제일 맛있다며 #칭찬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영란의 남편이 아내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영란은 일과 가정 생활에 충실한 슈퍼 워킹맘으로 알려졌고, 남편에 대한 완벽한 내조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을 향해 귀여운 자기 자랑을 했다.
장영란은 18일 "이런 말 내 입으로 좀 그렇지만 #여자 잘 만난 놈♥"이라며 "이쁘니 음식 제일 맛있다며 #칭찬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영란의 남편이 아내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남다른 금실을 자랑하는 장영란-한창 부부는 결혼 15주년이나 됐지만, 여전히 신혼 같은 애틋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장영란은 일과 가정 생활에 충실한 슈퍼 워킹맘으로 알려졌고, 남편에 대한 완벽한 내조로 유명하다. 이에 "#여자 잘 만난 놈"이라며 해시태그를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3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개인 유튜브 'A급 장영란'를 비롯해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SM C&C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A급 장영란'을 통해 '데뷔 22년 만에 다 까는 장영란 집들이 최초 공개'라며 26억 대의 목동 아파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장영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