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폼 나오네?..함은정, 원조 복고 여신은 한복도 힙해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백성현과 힙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함은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Happy 추석.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에도 #수지맞은우리 와 함께"라는 메시지와 사진 여러 장을 한데 묶엉 올렸다.
사진 속 그는 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백성현과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백성현과 힙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함은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Happy 추석.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추석에도 #수지맞은우리 와 함께”라는 메시지와 사진 여러 장을 한데 묶엉 올렸다.
사진 속 그는 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백성현과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 다 곱게 한복을 차려입었지만 하트 선글라스에 도트 무늬 스카프를 두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드라마다.
후반부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30일 자체 최고 시청률 15.2%(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