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 라인업 강화"…한촌설렁탕, ‘왕갈비탕’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 증가에 따라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소비자의 증가한 보양식 수요를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촌설렁탕에 따르면 지난 7~8월 삼복 기간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환절기 더욱 든든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왕갈비탕'과 함께 보양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보양식 수요…제품군 다양화"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 증가에 따라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소비자의 증가한 보양식 수요를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촌설렁탕에 따르면 지난 7~8월 삼복 기간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환절기 더욱 든든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왕갈비탕’과 함께 보양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뚫었더니…1분이면 OK" 요리 똥손이 셰프되는 순간 [먹어보고서]
- "오늘도 마셨는데…" 컴포즈·더벤티·메가의 배신…식품위생법 위반 多
- 임산부 75개 병원 연락 후 치료…잇따른 응급실 '뺑뺑이' 불안 여전
- 갑자기 튀어나온 개에 놀라 '유산'...보상받을 수 있을까
- 친딸들 10년 낙태시키며 성폭행한 父 “너 거부하면 언니” [그해 오늘]
- 뮌헨, UCL 1차전서 역사적 대승...하지만 김민재는 웃지 못했다
- 北 단거리 탄도미사일 여러 발 발사…연일 복합 도발(종합2보)
- 17살에 재산이 2000억…한국 ‘금수저’ 미성년자, 누구길래?
- "낡은 동서울터미널, 서울 랜드마크로"…밑그림 작업은 아직
- "어머니! 요새 누가 잡채 만들어요"…MZ 아들딸이 산다는 이것 [먹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