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창립 20년사 제작 착수
2024. 9. 18. 17: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항만공사 20년사' 편찬 작업이 본격 착수됐다.
인천항만공사(IPA)는 IPA의 비전 및 인천항을 관리·운영하면서 쌓아온 성과를 담은 '인천항만공사 20년사'를 발간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책자 외에도 사진, 영상 등의 자료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천항만공사 사이버역사관도 구축한다.
IPA는 내부위원과 외부 유관기관, 전문가 등이 포함된 '인천항만공사 20년사 편찬위원회'를 구성했으며 격월로 편찬위원회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항만공사 20년사’ 편찬 작업이 본격 착수됐다.
인천항만공사(IPA)는 IPA의 비전 및 인천항을 관리·운영하면서 쌓아온 성과를 담은 ‘인천항만공사 20년사’를 발간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책자 외에도 사진, 영상 등의 자료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천항만공사 사이버역사관도 구축한다.
IPA는 내부위원과 외부 유관기관, 전문가 등이 포함된 ‘인천항만공사 20년사 편찬위원회’를 구성했으며 격월로 편찬위원회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gilber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명수 ,명절 음식 안 먹고 수제비 달라는 시누이?…“그러지 좀 마”
- 김우빈 “짧으면 6개월, 시한부 선고 무서웠다”…희귀암 극복한 힘은 ‘이것’
- 조세호, 9세 연하와 10월 결혼 …“많이 떨린다”
- "네가 뭔데 용서하냐" 곽튜브 '왕따 논란' 이나은 옹호…결국 불똥 튀었다
- '베테랑2' 황정민,"서도철 처럼 중심을 잡아주는 연기가 어렵다"
- '딴따라 JYP' 박진영, 30년 음악 인생 총망라한 공연 "꿈처럼 완벽했다"
- "1박이 무려 천만원" 이영애 추석 인사한 호텔에 깜짝…어디길래?
- 살아있는 힙합 전설 퍼프대디, 성폭행 혐의 등으로 체포
- 무면허에 음주까지 했나…경찰, FC서울 린가드 내사 착수
- “벌써 품절 대란 벌어졌다” 이런 ‘제품’ 사상 처음…삼성도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