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서 승부…8년 만의 아이돌 '양궁 혼성 단체전'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아육대' 3부 방송을 통해 새로운 '체육돌'의 등극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2024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2016년 이후 8년 만에 부활한 혼성 양궁 단체전 경기가 펼쳐진다.
이어서 진행되는 댄스스포츠는 '2022년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종목이다.
해당 내용은 18일 오후 5시 30분에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2024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2016년 이후 8년 만에 부활한 혼성 양궁 단체전 경기가 펼쳐진다. 2016년과는 달리 올해는 같은 소속사인 남녀 아이돌들이 출전해 소속사 대항전으로 진행된다. JYP, WAKEONE, WM, IST 등 각 소속사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 끝에 과연 ‘양궁돌 명가’ 타이틀을 거머쥘 소속사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진행되는 댄스스포츠는 ‘2022년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종목이다. 올해는 여자 아이돌 멤버 6명이 출전해 다채로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2022년 당시 2위에 그쳤던 ‘Billlie(빌리)’의 츠키가 금메달을 목표로 재출전한다. 또한 ‘시그니처(cignature)’ 지원, ‘우아(WOOAH)’ 나나, ‘유니스(UNIS)’ 나나, ‘tripleS(트리플에스)’ 지연,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하늘이 출전하며 ‘댄싱퀸‘ 타이틀을 걸고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 밖에도 ‘아육대’하면 빼놓을 수 없는 ‘육상의 꽃’ 400m 릴레이 경기가 펼쳐진다. 올해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케플러, 엔믹스, 앤팀, 제로베이스원, 투어스, 엔시티 위시, 아일릿 등 육상돌의 세대교체를 노리는 팀들이 대거 출전한다. 특히 400m 릴레이 경기는 이제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수준 높은 명승부가 펼쳐져 현장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내용은 18일 오후 5시 30분에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니! 요새 누가 잡채 만들어요"…MZ 아들딸이 산다는 이것 [먹어보고서]
- “갈비탕서 휴지 나왔다” 돈 안 낸 3명…CCTV엔 입 닦다 ‘퐁당’
- 육아휴직 다 못 쓴다면.. 하루 2시간 일찍 퇴근하세요
- "체면 구겼어" 술병 내려쳐 고향 후배 살해한 50대.. 징역 4년
- 추석날 음주 운전한 20대, 경찰 피하다 ‘쾅쾅쾅’…7명 중경상
- "5000만원이나 올려달라니"…가을 이사철, 폭등 전셋값 걱정
- "하늘 높이 솟는 불"...비둘기 화형식에 전 세계 ‘경악’ [그해 오늘]
-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선고에… "차라리 꿈이었으면"
- '이혼' 함소원 "전 남편과 동거 중… 스킨십? 많아요"
- 추석에 이것저것 먹었더니 명치가 답답.. 이게 문제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