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추석 연휴에 ‘라디오쇼’ 생방송 진행…10년차 열혈 D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추석 연휴에도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했다.
9월 17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공식 채널에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생방송. 연휴 동안 잔뜩 쌓인 화 푸시고 웃음 보따리, 선물 보따리 받아 가세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실제 18일 방송된 '라디오쇼'는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 라이브로 진행됐다.
DJ 박명수 역시 여느날과 마찬가지로 보이는 라디오에 등장, 추석과 관련된 청취자들의 사연을 직접 읽으며 전화 통화에도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추석 연휴에도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했다.
9월 17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공식 채널에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생방송. 연휴 동안 잔뜩 쌓인 화 푸시고 웃음 보따리, 선물 보따리 받아 가세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MBC 예능 '무한도전' 출연 당시 박명수의 사진이 게재됐는데 사진 속 박명수가 들고 있는 스케치북에는 "추석 연휴의 끝을 잡고 생방송 퐈이야. 명절 증후군 타파! 선물 팍팍 쏩니다요"라는 문구가 담겼다.
실제 18일 방송된 '라디오쇼'는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 라이브로 진행됐다. DJ 박명수 역시 여느날과 마찬가지로 보이는 라디오에 등장, 추석과 관련된 청취자들의 사연을 직접 읽으며 전화 통화에도 나섰다.
박명수는 지난 2015년 1월 1일부터 '라디오쇼' DJ를 맡고 있다. 청취자들에게 '쥐팍'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9년째 DJ로 활약 중인 박명수는 내년에 10년 차를 맞이한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박명수의 라디오를 향한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라디오쇼'는 매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BTS 방패 사용 중단” 방탄소년단 팬덤, 민희진 복귀 반대 성명 발표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레이싱모델 신해리→기상청통보관 김동완, 추석연휴 중 사망비보[종합]
- 복귀 앞둔 이나은, 이강인 열애설 겨우 벗어났는데…곽튜브 논란에 또 시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