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이래서 ‘5세대 대표 퍼포머’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새로 공개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5세대 아이돌 대표 퍼포머'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입증했다.
18일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수록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수록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비터스위트’는 셔플 리듬이 인상적인 팝 장르로, 유혹의 끝이 씁쓸함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피할 수 없는 모습을 망각의 감옥에 비유한 곡이다.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앞서 싸이커스는 팬들의 투표를 받아 선정된 ‘비터스위트’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이들만의 트레이드마크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한 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칼군무’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기며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팬들의 염원 끝에 공개된 본편 영상에서 화려하고 에너제틱한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면서 영상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네온 컬러의 의상과 흑백 화면으로 대비감을 살려낸 영상은 역동적인 매력까지 살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더욱 단단해진 세계관을 담아낸 앨범 미니 4집으로 컴백한 싸이커스는 타이틀곡 ‘위치’(WITCH)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가운데 싸이커스는 2024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퍼스트 인카운터 인 오스트레일리아’(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AUSTRALIA) 개최 소식을 알리며 또 한 번 글로벌 여정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팽현숙 “가식 부부 1호는 최수종♥하희라” 핵폭탄 발언에 녹화장 뒤집어져 (영업비밀)
- 신현빈, 연 끊고 살던 학대母 부고 소식…서러워 오열 (새벽 2시의 신데렐라)[TV종합]
- 백현 실내흡연 논란→소속사 대신 사과 “부주의 죄송”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