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빌보드 200’ 9주째 롱런…자체 기록 경신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정규 2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9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18일(한국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1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 UNTOLD)가 '빌보드 200' 200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8월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빌보드 200'에 10주간 올려두며 자체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한국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1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 UNTOLD)가 ‘빌보드 200’ 200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빌보드 200’에 엔하이픈 자체 최고 순위인 2위(7월 27일 자)로 진입한 바 있다.
또한 이 앨범은 ‘월드 앨범’ 5위를 차지했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나란히 12위로 랭크됐다. 엔하이픈은 여러 앨범 차트에서 선전한 결과 ‘아티스트 100’ 61위에 올랐다.
이들이 빌보드 자체 최장 기록을 새롭게 쓸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엔하이픈은 지난해 8월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빌보드 200’에 10주간 올려두며 자체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자체 타이기록까지 단 한 주 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 10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엔하이픈 월드 투어-워크 더 라인’(ENHYPEN WORLD TOUR-WALK THE LINE’을 개최한다. 이를 통해 엔하이픈은 데뷔 후 처음 국내 스타디움 무대에 서게 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팽현숙 “가식 부부 1호는 최수종♥하희라” 핵폭탄 발언에 녹화장 뒤집어져 (영업비밀)
- 신현빈, 연 끊고 살던 학대母 부고 소식…서러워 오열 (새벽 2시의 신데렐라)[TV종합]
- 백현 실내흡연 논란→소속사 대신 사과 “부주의 죄송”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