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8월 언성 히어로로 투수 김동욱·야수 김건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언성 히어로'로는 투수 김동욱, 야수 김건희가 선정됐다.
김동욱은 8월 한 달간 17경기에서 17.1이닝 1승 평균자책점 2.08로 팀 승리의 발판을 만들었다.
'월간 언성 히어로'는 눈에 띄지 않지만 팀을 위해 헌신하는 선수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언성 히어로로 선정된 선수는 100만 원 상당의 나이키 제품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17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KT위즈와 경기에 앞서 '나이키와 함께하는 8월 언성 히어로(UNSUNG HERO)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8일 알렸다..
'8월 언성 히어로'로는 투수 김동욱, 야수 김건희가 선정됐다. 김동욱은 8월 한 달간 17경기에서 17.1이닝 1승 평균자책점 2.08로 팀 승리의 발판을 만들었다. 김건희는 8월동안 22경기 76타수 21안타 3홈런 6타점 타율 0.276을 기록하며 공수 양면에서 활약했다.
'월간 언성 히어로'는 눈에 띄지 않지만 팀을 위해 헌신하는 선수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언성 히어로로 선정된 선수는 100만 원 상당의 나이키 제품을 받는다. 수상자는 구단 SNS를 통해 팬들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며 추천 댓글을 쓴 팬 5명에게 나이키 신발을 선물한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