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가을 단풍 축제 진행 관람…인원 제한, 사전 예약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담숲이 10월 중순에 펼쳐질 '가을 단풍축제'를 앞두고 9월 23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에 있어 차로 40여분이면 닿는 곳으로 서울과 접근성이 좋다.
올해 화담숲 단풍축제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자연 숲 생태계 복원에 중점을 두고 조성된 생태수목원 화담숲은 5만평의 대지에 총 16개의 테마원으로 조성된 국내 대표 수목원이자 수도권 단풍 명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담숲이 10월 중순에 펼쳐질 '가을 단풍축제'를 앞두고 9월 23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에 있어 차로 40여분이면 닿는 곳으로 서울과 접근성이 좋다. 곤지암리조트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식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올해 화담숲 단풍축제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시간당 정원제로 진행되어 사전예약이 필수다. 자연 숲 생태계 복원에 중점을 두고 조성된 생태수목원 화담숲은 5만평의 대지에 총 16개의 테마원으로 조성된 국내 대표 수목원이자 수도권 단풍 명소이다. 내장단풍, 당단풍, 털단풍, 노르웨이단풍 등 400여 품종의 다채로운 단풍들이 형형색색으로 붉고 노랗게 군락을 이뤄 가을의 장관을 펼친다. 시간당 약 1000명, 하루 관람 인원수를 만명으로 제한, 쾌적하게 단풍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 모노레일 또한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어 보다 편리한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권과 동일 수량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정차하는 3개의 승강장 중 1 승강장에서 출발하는 모노레일만 온라인 사전 예약 가능하다. 2, 3번에서 출발하는 모노레일은 잔여 수량에 한해 각 승강장 무인 발권기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