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고보결 위험한 순정에 시청자 패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보결의 지고지순한 순정이 위험하다.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극본 서주연/연출 변영주)에서 톱스타 최나겸(고보결 분)의 예상 밖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혼돈을 유발하고 있다.
최나겸은 고정우(변요한 분)가 교도소에 있을 때부터 계절마다 부지런히 면회를 갔을 뿐만 아니라 출소 일에 맞춰 마중을 나온 유일한 친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고보결의 지고지순한 순정이 위험하다.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극본 서주연/연출 변영주)에서 톱스타 최나겸(고보결 분)의 예상 밖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혼돈을 유발하고 있다.
최나겸은 고정우(변요한 분)가 교도소에 있을 때부터 계절마다 부지런히 면회를 갔을 뿐만 아니라 출소 일에 맞춰 마중을 나온 유일한 친구였다. 또한 10년 동안 복역해 세상과 단절됐던 고정우가 사회에 적응할 수 있게 챙겨주고 그의 어머니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자 VIP 병실로 옮겨 틈틈이 간호를 해주는 등 배려심 깊은 행동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의 일이라면 언제든 나설 준비가 된 최나겸의 마음에는 아직 첫사랑 고정우를 포기하지 못한 미련이 짙게 깔려있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혼자 품어온 감정을 고백하자 고정우는 선을 그었고 그런 그에게 최나겸은 친구의 이름으로라도 곁에 남아있겠다고 전해 애틋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해바라기 순애보라고 느껴졌던 최나겸의 행동에 하나둘씩 미심쩍은 점들이 발견돼 의혹을 키우고 있는 상황. 고정우에게 마련해준 핸드폰에 위치추적 앱을 깔아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는 것은 물론 양병무(이태구 분), 신민수(이우제 분)와 고정우가 마을을 떠날 수 있게 하라고 은밀한 거래를 주고받아 놀라움을 안겼다.
게다가 돌연 피해자 심보영(장하은 분)의 부모님께 양병무와 신민수의 범행을 전달하면서 그간 굳건했던 마을 사람들 관계에 분열을 일으켰다. 양병무 역시 고정우에게 최나겸을 들먹이며 “이거 다 걔가 짠 판”이라는 말로 의심을 품게 했다. 반면 최나겸은 외려 양병무에게 협박을 당하고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나 피해자 심보영이 죽었던 장소에 최나겸도 함께 있었단 사실이 드러나면서 그녀의 모든 행동에 불신이 커지고 있다. 순진무구한 얼굴 뒤 위태로운 소유욕을 감춘 최나겸의 의도에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복귀 앞둔 이나은, 이강인 열애설 겨우 벗어났는데…곽튜브 논란에 또 시끌[종합]
- 레이싱모델 신해리→기상청통보관 김동완, 추석연휴 중 사망비보[종합]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백현, 제니 도경수 이어 실내흡연 구설수…스태프 밥 먹는데 담배 뻐끔[종합]
- “BTS 방패 사용 중단” 방탄소년단 팬덤, 민희진 복귀 반대 성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