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자존심 때문에 망했어”…로맨스 백지 사태 경고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22기 돌싱남녀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중, '로맨스 백지' 사태를 예감케 하는 경고성 발언을 예고한다.
18일(오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순위 데이트'로 초토화된 돌싱남녀 14인의 아찔한 상황과 속내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오늘)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순위 데이트’로 초토화된 돌싱남녀 14인의 아찔한 상황과 속내가 그려진다.
이날 돌싱남들은 자신의 마음 속 ‘1순위’가 아닌, ‘2순위’를 선택하는 ‘2순위 데이트’를 해 난처해한다. 이미 ‘2순위’에게 귓속말로 자신의 ‘1순위’를 밝혔던 터라, 이날의 데이트가 마냥 순탄하게 흘러가지는 않는 것.
실제로 ‘2순위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22기 돌싱남녀들은 복잡한 심경에 휩싸인다. 특히 한 돌싱녀는 자신과 ‘1:1 대화’를 원하는 돌싱남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다른 돌싱녀들 앞에서 “난 이제 (돌싱남에게) 아무런 마음이 없어”라고 퉁명스럽게 말한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마음으로 그렇진 않으면서, 허세를 부리네”라고 일침을 날린다. 게다가 이 돌싱남녀는 서로간의 ‘미스 커뮤니케이션’으로 ‘로맨스 동상이몽’에 빠지게 되는데, 갈수록 답답해져가는 상황에 데프콘은 “자존심 때문에 다 망했어!”라고 답답해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돌싱녀는 자신을 1픽으로 뽑은 돌싱남의 대화 요청에 난감해 하더니, 작은 ‘꼼수’를 쓴다. 이 돌싱녀의 행동을 지켜보던 이이경은 안타까워하면서 “(상대 돌싱남이) 방송을 보면 슬퍼할 장면”이라고 과몰입한다.
꼬일 대로 꼬이는 상황이 속출하는 가운데, 22기는 제작진의 공지에 따라 다시 한 번 모여서 자신의 ‘1순위’를 공개적으로 밝힌 뒤, 심야 데이트를 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한 돌싱남은 “이제 제자리로 돌아왔다. 후반전 시작!”이라며 홀가분한 마음을 드러내고, 한 돌싱녀는 자신의 호감남에게 “나 속상해서 뒤통수 잡고 쓰러져 버릴 거야”라고 질투 어린 경고를 날려 긴장감을 조성한다. 과연 ‘2순위 데이트’ 후 찾아온 ‘1순위 공개’ 타임과 이들의 심야 데이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관심이 솟구친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영 “내가 유책 배우자라 생각” 충격…진영 전 남편 불륜 고백 (돌싱글즈6)
- 황보, 빈틈 없는 비키니 몸매…제대로 젖어가며 찰칵 [DA★]
- 팽현숙 “가식 부부 1호는 최수종♥하희라” 핵폭탄 발언에 녹화장 뒤집어져 (영업비밀)
- 신현빈, 연 끊고 살던 학대母 부고 소식…서러워 오열 (새벽 2시의 신데렐라)[TV종합]
- 백현 실내흡연 논란→소속사 대신 사과 “부주의 죄송” (전문)[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