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먹거리 최대 반값"…홈플러스 '가을 먹거리, AI 맛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가을 대표 인기 먹거리와 매운 음식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고구마, 새우 등 AI 추천 가을 대표 먹거리와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각종 매운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홈플러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가을 대표 인기 먹거리와 매운 음식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가을의 맛, AI로 맛나다' 행사에서는 AI를 활용한 고객 빅데이터 분석에 따라 가을 대표 먹거리를 엄선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철 맞은 '신안 생물 새우/왕새우'를 20~25일까지 50% 할인한다. '햇 호박고구마', '호주청정우 안심', '1990 한돈 포먹돼 삼겹살/목심'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화끈 얼얼 페스타'에서는 '용두동 낙지/주꾸미 볶음', '홈밀 하이디라오 소스로 만든 마라훠궈' 등 다양한 매운 먹거리를 최대 40% 할인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고구마, 새우 등 AI 추천 가을 대표 먹거리와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각종 매운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유리 "우월한 유전자 정자가 비싸다?…다 같은 금액, 그러면 인신매매"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로버트 할리 아들 "父 요즘 배달 알바"…아내 화들짝 [RE:TV]
- 사강 "남편과 사별 10개월…날 보는 불쌍하단 시선 힘들었다"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