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라디오에 진심이네..연휴 막날에도 '라디오쇼' 생방송 퐈이야!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추석 연휴에도 열일 중이다.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17일 공식 SNS에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생방송. 연휴 동안 잔뜩 쌓인 화 푸시고 웃음 보따리 선물 보따리 받아가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추석 연휴의 끝을 잡고 생방송 퐈이야. 명절증후군 타파. 선물 팍팍 쏩니다요"라는 문구를 합성해 박명수가 홍보하는 것처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추석 연휴에도 열일 중이다.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17일 공식 SNS에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생방송. 연휴 동안 잔뜩 쌓인 화 푸시고 웃음 보따리 선물 보따리 받아가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함께 올린 사진은 과거 박명수가 출연한 MBC ‘무한도전’ 짤이다. ‘박명수의 라디오쇼’ 측은 “추석 연휴의 끝을 잡고 생방송 퐈이야. 명절증후군 타파. 선물 팍팍 쏩니다요”라는 문구를 합성해 박명수가 홍보하는 것처럼 했다.
이에 박명수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리그램하며 오전 11시 라디오 생방송을 홍보했다.
한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KBS 쿨FM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