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M] 이찬원은 여전히 뜨겁다 "찬스, 절대 놓치지 않을 거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은 여전히 뜨겁다.
이찬원은 '찬스'를 위해 존재하고, 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매 순간 가슴에 새기는 아티스트다.
'HOT STAR', 화제성 최고의 스타답게 이찬원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쇼를 준비했다.
이찬원의 궁극적 목표도 '찬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일과 궤를 같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여전히 뜨겁다.
최근 참여형 팬덤 앱 서비스 '셀럽챔프'와 '아이돌챔프'에서는 2024년 상반기 가장 빛난 'K-챔피언'을 가리는 '메가챔프어워즈'(MEGA CHAMP AWARDS)가 개최됐다.(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6개 부문별('BEST SINGER', 'BEST SONG', 'BEST ACTOR', 'iMBC연예 HOT STAR', 'BEST ENDING FAIRY', 'BEST CLIP') 투표가 진행됐고, 누적 투표수는 총 4,245,392표를 기록하며 투표의 권위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iMBC연예 기자단이 선정한 총 스무 명의 후보들이 모인 'iMBC연예 HOT STAR' 부문 1위는 이찬원이었다. '아이돌챔프' 34.67%, '셀럽챔프' 61.15% 득표율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iMBC연예와 인터뷰를 진행한 이찬원. 소감을 묻자 그는 "핫스타로 만들어주신 우리 팬 여러분들 찬스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핫한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셀럽챔프와 아이돌챔프 플랫폼 서비스에서 동시 진행된 거대 시상식, 그중에서도 인기 척도를 가릴 수 있는 'HOT STAR' 부문이기에 팬 'CHAN'S(찬스)'의 투표 열기를 상당했다. 이찬원은 "저와 찬스의 신뢰 관계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그 유대감도 꾸준하게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분석했다. 박식하게 그리고 날카롭게 분석하고 평하는 '찬또위키'다운 답변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찬스'를 위해 존재하고, 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매 순간 가슴에 새기는 아티스트다. 그는 "찬스는 Chan'S라는 의미대로 저 이찬원의 팬덤이라는 뜻도 있지만 동시에 중의적으로 Chance라는 의미의 기회라는 뜻도 존재합니다. 찬스와 제가 함께하는 것은 제 인생의 찬스이자 두 번 다시 놓고 싶지 않은 저의 기회"라고 표현했다.
'HOT STAR', 화제성 최고의 스타답게 이찬원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쇼를 준비했다. 바로 17일 방송된 KBS2 추석 특집 '이찬원의 선물'이다. 2020년 한가위 대기획으로 선보였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와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등 내로라하는 선배들의 명맥을 이어간 것. 소감을 묻자 그는 "최근 한가위 단독 특집 쇼의 녹화를 마쳤습니다. 무더운 여름 내내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였으며 지금까지 이찬원에게서 보지 못했던 숨겨진 무대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찬원의 궁극적 목표도 '찬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일과 궤를 같이한다. 그는 "본업으로서의 가치를 상승시키고 싶습니다. 좋은 앨범과 음원을 발매해서 많은 분들께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픈 마음"이라며 "언제나 저에게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찬스 여러분,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항상 여러분 곁에서 늘 가수로서, 방송인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하 이찬원과 나눈 인터뷰 일문일답 전문이다.]
Q. 축하드립니다. 핫스타 1위로 선정되신 소감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A. 저를 핫스타로 만들어주신 우리 팬 여러분들 찬스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핫한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팬들의 참여도가 월등히 높은 투표였습니다. 인기 척도를 가리는 부문에 사활을 걸고 임해주신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저와 찬스의 신뢰 관계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그 유대감도 꾸준하게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Q. 이찬원이라는 가수에게 '찬스'는 어떤 존재인가요?
A. 찬스는 Chan'S라는 의미대로 저 이찬원의 팬덤이라는 뜻도 있지만 동시에 중의적으로 Chance, '기회'라는 뜻도 존재합니다. 찬스와 제가 함께하는 것은 제 인생의 찬스이자 두 번 다시 놓고 싶지 않은 저의 기회입니다.
Q. 한가위 특집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엄청납니다. 소감과 각오 말씀 부탁드릴게요
A. 최근 한가위 단독 특집 쇼의 녹화를 마쳤습니다. 무더운 여름 내내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였으며 지금까지 이찬원에게서 보지 못했던 숨겨진 무대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Q. 직업적으로 가장 가까운 목표와 궁극적인 바람이 무엇인가요?
A. 제 본업으로서의 가치를 상승시키고 싶습니다. 좋은 앨범과 음원을 발매해서 많은 분들께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픈 마음입니다.
A. 언제나 저에게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찬스 여러분,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항상 여러분 곁에서 늘 가수로서, 방송인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티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아육대' 윤두준→김동준, 화려한 귀환부터 '신 체육돌' 아일릿→제베원
- 이찬원 "20살부터 4년간 알바해 700만 원 모은 적 있어"(하이엔드)
- 이찬원, 16년차 무속인 등장에 궁금증 大폭발(소금쟁이)
- 이찬원, ‘달링’ 황윤성과 유쾌한 우정 플러팅 (편스토랑)
- 이찬원, 이상형 공개…절친 황윤성이 추천한 직업군은?(편스토랑)
- 김니나, 하루 아침에 전 재산 잃은 사연 공개…이찬원 "무섭다"(소금쟁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