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AI 로봇청소기 ‘Freo Z Ultra’ 사전 알림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이달 말일까지 플래그십 신제품 'Freo Z Ultra'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바닥 전선, 비닐 봉지, 양말 등의 물체들을 정리할 필요 없는 진정한 핸드 프리, 마인드 프리를 이뤄낸 혁신 AI 로봇청소기이며, 스스로 생각하는 청소 반려 가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이달 말일까지 플래그십 신제품 ‘Freo Z Ultra’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알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 3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 1명,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 듀얼RGB 카메라& 듀얼 AI 칩을 탑재하여 두 눈으로 보고 두뇌로 생각하는 혁신 로봇청소기이며 그 외 AI 스마트 청소 전략 (건/습식 쓰레기 자동 분리 청소, 오염구역 집중 청소), 최대 75도의 물걸레 세척, 120일 먼지 자동 집진, 업계 최고 수준의 12,000Pa 흡입력과 12N&180RPM의 물걸레 청소 능력을 탑재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로봇청소기이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바닥 전선, 비닐 봉지, 양말 등의 물체들을 정리할 필요 없는 진정한 핸드 프리, 마인드 프리를 이뤄낸 혁신 AI 로봇청소기이며, 스스로 생각하는 청소 반려 가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전 이건희보다 지분율 줄어든 이재용…상속세 납부 여파
- '교육부·경기도' 직장 내 괴롭힘으로 징계받은 공무원 '최다'
- [속보] 합참 “북한, 동쪽 방향으로 탄도미사일 발사”
- "MBK 위탁운용사 선정, 국감 소환" 정치권·개미들도 우군 가세한 고려아연 분쟁
- 트럼프 "두번째 암살 시도, 바이든·해리스의 레토릭 때문"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외로운 솔로' 100명 모집에 '공무원·교사·간호사' 3286명 몰렸다
- '명태균·김영선' 새벽 구속…수사 탄력 붙을까
- 디딤돌대출 한도 축소…돈줄 막힌 서민 ‘발 동동’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