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끝 아쉬움, 컴백으로 극복…화사부터 QWER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성했던 한가위 연휴가 끝을 보이는 가운데, 가요계도 연이은 컴백 러시로 기지개를 편다.
최근 가요계는 파리 올림픽 기간과 추석 연휴를 의식해 컴백 시기를 치밀하게 조율하며 조금이라고 대중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했다.
당장 추석 연휴 기간 다음 날인 19일부터 피네이션에서 새 둥지를 튼 화사가 컴백한다.
화사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미니 앨범 '0'를 들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풍성했던 한가위 연휴가 끝을 보이는 가운데, 가요계도 연이은 컴백 러시로 기지개를 편다.
최근 가요계는 파리 올림픽 기간과 추석 연휴를 의식해 컴백 시기를 치밀하게 조율하며 조금이라고 대중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했다. 당장 추석 연휴 기간 다음 날인 19일부터 피네이션에서 새 둥지를 튼 화사가 컴백한다.
● 화사, 1년 만에 컴백! 자유분방한 매력 담은 '0'
특히 화사는 최근 티징 콘텐츠에서 외국의 어느 골목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자유분방한 모습과 뒤태를 드러낸 드레스를 입은 모습 등을 공개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냈다. 타이틀곡은 'NA'(나)로 유건형, 싸이, 페노메코, 안신애 등이 참여해 음원 풀버전에 대한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 정규 1집 커리어 하이 피원하모니, 20일 미니 7집 발매
피원하모니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팝, 레게, 미디엄 템포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겼으며, 기호, 인탁, 종섭, 지웅 등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앨범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이들의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인탁과 종섭의 첫 유닛곡도 수록될 예정이다.
● 논란과 화제의 중심 QWER, 이번에도 음원 대박?
앞서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으로 멜론,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상위권을 5개월간 유지했던 만큼 이번 미니 2집으로 어떤 성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삼시세끼' 입주 완료…차승원·유해진과 첫 만남 공개
- '둘째 임신' 이정현, 체중 46kg 충격 "입덧으로 음료수만 마셔"
- 민희진 전 대표, 어도어 이사 재선임 가처분 신청 “대표이사 해임은 위법”
- 쯔양, 봉사는 계속된다…동작구청 홍보 대사 활동 '이상 無'
- '안테나 첫 보이밴드' 드래곤포니 공개…"멤버 전원이 메인 프로듀서"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