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누나가 좋아" 이수경, ♥8살 연하 썸남 돌직구 고백에 눈물('여배우의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배우의 사생활' 이수경이 강호선 고백에 눈물을 보였다.
이날 이수경의 '원조 썸남' 강호선은 '새 썸남'에 빼앗긴 이수경을 보며 "본연의 모습대로 다가갈 거"라며 나이트 데이트를 신청했다.
"연애할 때 꽁냥꽁냥 좋아한다"는 이수경과 다르게 강호선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여친 데려다주고 데리고 오고 주변사람 챙겨줬다"고 말했다.
강호선은 이수경을 꼭 안아주며 "난 이수경 만나서 좋다"고 재차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여배우의 사생활' 이수경이 강호선 고백에 눈물을 보였다.
17일 방송된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이수경이 두 연하남과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이날 이수경의 '원조 썸남' 강호선은 '새 썸남'에 빼앗긴 이수경을 보며 "본연의 모습대로 다가갈 거"라며 나이트 데이트를 신청했다.
놀러온 오윤아 어머니께 "결혼하고 싶었는데 못 했다"고 투덜거린 이수경은 알레르기 반응을 감수하고 강호선에게 선물 받은 향수를 뿌리는 고급 매너를 선사했다.
강호선은 전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라이벌 등장에 변화의 필요성을 느낀 것. 그는 "검색해도 안 나오는 데이트 장소를 골랐다. 같이 가고 싶은 사람 생기면 가고 싶었다"면서 마음을 표현했다.
이수경이 선물 받은 향수를 뿌린 것을 확인하고 미소 지은 강호선은 "오랜만에 만난 것 같다. 예쁘면 힘들어"라며 플러팅했다.
지리에 익숙한 강호선을 보며 이수경은 "여자친구랑 왔었구만?"이라고 의심했다. 그는 "예전에 왔다. 3시간 전에 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심야데이트를 즐기며 강호선은 캐릭터 커플 컵을 선물했다. "어떻게 해야 더 친해질 수 있을까" 고민하던 강호선은 많은 질문을 던졌다.
"연애할 때 꽁냥꽁냥 좋아한다"는 이수경과 다르게 강호선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여친 데려다주고 데리고 오고 주변사람 챙겨줬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경은 "기본밖에 안 했네?"라며 "나만 볼 수 있는 남친 모습이 있어야 한다. 뭘 해도 귀여우면 끝나는 거다. 근데 넌 안 귀엽잖아. 진짜 사랑에 빠지면 귀여워"라고 충고했다.
플러팅, 밀당 없이 한결같으면 친구와 다름없다는 이수경의 말에 강호선은 "관심 표현 남자를 원하는 걸 오늘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수경은 '썸 하우스에서 가장 기뻤던 순간'으로 엄보람과 데이트 중 콩주머니 던지기 게임을 꼽으며 "콩 주머니가 들어갔는데 기뻤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강호선은 짝꿍의 새 썸남의 등장에도 매너를 발휘하며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이 이수경에게는 '나에게 관심 없나' 싶은 인상을 남겼다고. 그는 "적대시하면 너무 비신사적일 것 같았다. 태연했던 게 아니라 뭘 해야 할지 몰라서 초조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수경은 "기분이 좋다. 질투도 경쟁도 안 해서 나한테 관심이 없는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썸 하우스 귀가 후 둘만의 맥주타임을 가졌다. 강호선은 "보고 싶었다. 잠깐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사이 얼굴이 보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내 짝꿍, 강호선 짝꿍. 나한테 관심 좀 가져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나는 대답하며 알아가는 사람인데 이수경은 질문 안 한다. 이제야 우리 대화가 왜 안 맞는지 알았다"면서 "나는 누나가 좋아. 그냥 누나가 좋아"라고 돌직구로 마음을 표현했다. 울컥한 이수경은 결국 눈물을 보였다. 강호선은 이수경을 꼭 안아주며 "난 이수경 만나서 좋다"고 재차 고백했다.
한편, 강호선이 "난 이수경 만나서 좋다"고 적극 대시한 가운데 엄보람과의 2차 데이트가 진행됐다. 직접 데이트 장소까지 이수경을 바래다준 강호선은 심란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시, 포도알 꼭 쥐고 꾸벅꾸벅…팬들 귀여워 자지러진다 | 텐아시아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그 후…한 달 만에 근황 공개 | 텐아시아
- '9세 연하♥' 조세호, 10월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최초 공개[TEN이슈] | 텐아시아
- ‘5년만에 이혼’ 율희, 시댁에서 전 안 부치는 명절 | 텐아시아
- 뼈말라 시절 잊어라…'177cm 73kg' 코쿤, 성난 팔뚝으로 '상남자美' 폭발 | 텐아시아
- 아동 실종 사건 '미궁'…2년 만에 주변인들 기묘한 행동('용감한 형사들4') | 텐아시아
- '8번 이혼' 유퉁, "늦둥이 딸 살해 협박·악플에 충격...응급실行" ('특종세상') | 텐아시아
- '돌싱글즈6', 드디어 '웨딩사진' 촬영 커플 나왔다…희영♥진영 '눈물' | 텐아시아
- '나솔' 3기 정숙, 사고쳤나…로또 1등 당첨됐는데 전 재산 날릴 위기('끝부부') | 텐아시아
- '61세' 황신혜, 판박이 딸 자랑 "재테크 잘해… 고등학교 때부터 시켰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