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고민은 뭐야?”…세븐틴, 13개의 키워드로 보여준 공감의 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를 통해 모두를 위한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영상에 담긴 'SPILL THE FEELS'에 대한 스포일러를 찾아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세븐틴의 정체성과 진화가 담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를 통해 모두를 위한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세븐틴은 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 미니 12집 트레일러 영상 ‘Speak Up’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세븐틴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고민을 13개의 키워드로 보여준다. ‘THE REAL ME(진정한 나)’, ‘STEREOTYPE(편견)’, ‘Need some space(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해)’, ‘CHALLENGING(도전)’, ‘HIGH EXPECTATION(높은 기대)’ 등 마음 속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문구들이 인상적이다.
말미에는 “그래서 너의 고민은 뭐야?”라는 내레이션이 삽입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목소리를 내자’라는 의미의 트레일러 제목과 ‘감정을 쏟아내라’라는 뜻을 가진 앨범 타이틀 ‘SPILL THE FEELS’가 맞물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예고했다.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음악도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세븐틴은 여름의 도시를 배경으로 청량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에 담긴 ‘SPILL THE FEELS’에 대한 스포일러를 찾아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세븐틴의 정체성과 진화가 담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10월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월드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공연은 이후 미국, 일본, 아시아에서 이어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피해’ 곽튜브, ‘왕따 의혹’ 이나은 옹호 논란 사과 “깊이 생각 못해” - 열린세상 열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진료기록 위조”…현역 입대 피한 아이돌 출신 30대, 검찰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머스크 합류 예약...트럼프 2기 내각 후보군 보니
- ″명태균, '일반인 말 경청' 윤 대통령 부부는 정말 훌륭한 분″
- ″제주 침몰 어선, 외부 요인에 선박 한쪽으로 기울어졌을 듯″
- '18억 낙찰' 초상화 작가, 알고보니 AI
- 박살 났는데 전원 생존....사이버트럭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