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마술, 새로운 명절 공식…'더 매직스타' TOP6 초근접 마술 향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추석특집 '마술랭 1호점'이 추석 안방극장을 마술로 물들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마술랭 1호점' 1회는 '더 매직스타'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최고 시청률 4.4%(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까지 치솟았다.
'더 매직스타'의 스핀오프 격인 '마술랭 1호점'은 '더 매직스타'를 빛낸 TOP 6 마술사들이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환상의 섬, 제주에서 세계 최초의 '마술 카페'를 선보이는 콘셉트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SBS 추석특집 ‘마술랭 1호점’이 추석 안방극장을 마술로 물들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마술랭 1호점’ 1회는 ‘더 매직스타’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최고 시청률 4.4%(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까지 치솟았다.
‘더 매직스타’의 스핀오프 격인 ‘마술랭 1호점’은 ‘더 매직스타’를 빛낸 TOP 6 마술사들이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환상의 섬, 제주에서 세계 최초의 ‘마술 카페’를 선보이는 콘셉트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더 매직스타’의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예약 손님들을 위해 직접 초근접 마술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여기에 ‘더 매직스타’ MC로 활약했던 전현무와 세계적인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가 ‘마슐랭 1호점’의 점장과 총 지배인 역할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루이스 데 마토스는 전현무와 색이 변하는 실크 마술로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마술랭 1호점’ 2회에서는 영업 2일차 모습이 그려진다. TOP6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역대급 초근접 마술의 향연을 펼친다. 특히, 유호진은 9년째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는 한 부부를 위해 특별한 마술을 선보여 모두의 감동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막내라인’ 박준우와 에덴은 콜라보 무대를 연습하던 중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데 완벽한 콜라보가 완성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술랭 1호점’ 2회는 17일 밤 10시 25분에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가 뭔데 용서하냐" 곽튜브 '왕따 논란' 이나은 옹호…결국 불똥 튀었다
- 평창동 배달 갔다가…10만원 상품권 주신 할머니 '훈훈'
- "1박이 무려 천만원" 이영애 추석 인사한 호텔에 깜짝…어디길래?
- '외국인 싱글맘' 한국 유학 왔다가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충격 고백
- 무면허에 음주까지 했나…경찰, FC서울 린가드 내사 착수
- '브브걸 유정과 결별' 이규한, SNS도 폐쇄했다
- ‘옥중 추석’ 유아인·김호중, 수제비국·곤드레밥 먹는다
- 홍석천 “죽을 확률 80~90%였다”…수술해 고비 넘겼다는 병, 대체 뭐길래?
- '비인두암 완치' 김우빈 "의사가 짧으면 6개월이라고…"
- “나도 S대 출신인데”…정다은 아나 “동서랑 비교돼 시댁 가기 싫어”,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