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민, 시즌 2호 사이클링히트...롯데, LG 꺾고 3연승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 고승민(24)이 한 경기에서 단타와 2루타, 3루타, 홈런을 모두 기록하는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고승민은 17일 사직구장에서 벌어진 프로야구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LG트윈스와 홈경기에 2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사이클링 히트 대기록을 세웠다.
올 시즌 사이클링 히트은 7월 23일 광주경기에서 KIA타이거즈 김도영이 NC다이노스를 상대로 기록한데 이어 이어 고승민이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승민은 17일 사직구장에서 벌어진 프로야구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LG트윈스와 홈경기에 2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사이클링 히트 대기록을 세웠다.
고승민은 1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중전 안타를 때리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이어 3회말에는 1사 1루 상황에서 LG 선발 디트릭 엔스의 커브를 받아쳐 우중간을 가르는 1타점 3루타로 연결했다.
5회말에도 좌전 안타를 때린 고승민은 3-3으로 맞선 7회말는 선두타자로 등장해 솔로 홈런(시즌 12호)을 쏘아올렸다. LG 우완 불펜 이종준의 3구째 몸쪽 커브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훌쩍 넘겼다.
고승민은 8회말 1사 3루에서 우중간을 가르는 적시 2루타를 때려 사이클링 히트를 완성했다.
올 시즌 사이클링 히트은 7월 23일 광주경기에서 KIA타이거즈 김도영이 NC다이노스를 상대로 기록한데 이어 이어 고승민이 두 번째다. 아울러 KBO리그를 통틀어선 32번째 사이클링 히트다.
롯데 자이언츠는 사이클링 히트 포함, 5타수 5안타 3타점 4득점 맹타를 휘두른 고승민의 활약에 힘입어 LG를 7-3으로 누르고 3연승을 달렸다. 이날 승리로 62승68패4무를 기록한 롯데는 포스트시즌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 반면 69승 2무 64패가 된 3위 LG는 4위 두산베어스에 1.5경기로 쫓기는 신세가 됐다.
창원에서는 한화 이글스가 NC 다이노스를 4-1로 꺾었다. 한화 선발 하이메 바리아는 5이닝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이끌었다. 한화 베테랑 포수 이재원은 5회초 좌월 투런포 등 3타점을 책임졌다.
잠실 경기에선 2위 삼성이 두산에 4-8로 패했다. 하지만 3위 LG가 역시 롯데에 3-7로 진 틈을 타 2위 확정 매직넘버를 3으로 줄였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니! 요새 누가 잡채 만들어요"…MZ 아들딸이 산다는 이것 [먹어보고서]
- “갈비탕서 휴지 나왔다” 돈 안 낸 3명…CCTV엔 입 닦다 ‘퐁당’
- 육아휴직 다 못 쓴다면.. 하루 2시간 일찍 퇴근하세요
- "체면 구겼어" 술병 내려쳐 고향 후배 살해한 50대.. 징역 4년
- 추석날 음주 운전한 20대, 경찰 피하다 ‘쾅쾅쾅’…7명 중경상
- "5000만원이나 올려달라니"…가을 이사철, 폭등 전셋값 걱정
- "하늘 높이 솟는 불"...비둘기 화형식에 전 세계 ‘경악’ [그해 오늘]
-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선고에… "차라리 꿈이었으면"
- '이혼' 함소원 "전 남편과 동거 중… 스킨십? 많아요"
- 추석에 이것저것 먹었더니 명치가 답답.. 이게 문제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