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윤서령→안지완·리누, 추석맞이 인사 공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진과 윤서령, 안지완 그리고 리누가 추석을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1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사람의 친필이 담긴 추석 메시지를 공개, 따스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진과 윤서령, 안지완 그리고 리누가 추석을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1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사람의 친필이 담긴 추석 메시지를 공개, 따스함을 안겼다.
김희진과 윤서령, 안지완, 리누는 공개된 메시지를 통해 4인 4색 안부를 전하는가 하면, 손수 적은 글씨로 따뜻한 마음을 선사했다. 먼저 김희진은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는 추석 연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라요! 여러분 해피 추석”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한껏 뽐냈다.
이어 ‘미스트롯3’ TOP10을 기록하며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윤서령은 “보름달만큼 꽉! 찬 행복과 기쁨, 그리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실 수 있게 서령이가 달 토끼에게 바라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트롯 비타민’ 다운 귀여운 메시지를 전했다.
‘트롯 연하남’으로 활동 중인 안지완은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이 되었네요. 여러분과 처음 맞는 추석이라서 참 의미가 깊습니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작게나마 위안이 될 수 있도록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리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라며 따뜻한 위로와 인사를 건넸다.
여기에 리누는 “벌써 2024년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앞으로도 기쁨 가득한,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기원했다.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추석 메시지로 훈훈함을 자아낸 네 사람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피해’ 곽튜브, ‘왕따 의혹’ 이나은 옹호 논란 사과 “깊이 생각 못해” - 열린세상 열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진료기록 위조”…현역 입대 피한 아이돌 출신 30대, 검찰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