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 ♥심진화 두고 母와 단둘이 북유럽 여행 “진정한 효도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원효가 추석을 맞이해 어머니와 모자 여행을 떴다.
심진화는 추석 당일인 17일 자신의 채널에 "근원 원!!! 효도 효!!! 아들 이름 '효도의 근원'이라 지으신 우리 어머님. 그 이름값 제대로 하며 사는 우리 남편. 이번 명절 며느리는 매일 일하게 된 감사함에 남편에게 '어머님 모시고 어디 여행이라도 다녀와요' 했더니 '효도의 근원' 우리 김원효씨 어머님이랑 단둘이 북유럽 가심!!"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코미디언 김원효가 추석을 맞이해 어머니와 모자 여행을 떴다. 며느리 심진화는 두둑한 용돈으로 북유럽 여행을 떠나는 시어머니를 배웅했다.
심진화는 추석 당일인 17일 자신의 채널에 “근원 원!!! 효도 효!!! 아들 이름 ‘효도의 근원’이라 지으신 우리 어머님. 그 이름값 제대로 하며 사는 우리 남편. 이번 명절 며느리는 매일 일하게 된 감사함에 남편에게 ‘어머님 모시고 어디 여행이라도 다녀와요’ 했더니 ‘효도의 근원’ 우리 김원효씨 어머님이랑 단둘이 북유럽 가심!!”이라고 전했다.
사진에는 함께 여행을 떠난 김원효와 어머니의 행복한 모습과 그림 같은 북유럽 곳곳의 풍경이 담겨 부러움을 자아냈다.
심진화가 5만원 신권을 빼곡하게 채운 용돈 봉투를 둔 시어머니가 활짝 웃는 모습도 공감을 자아냈다.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약 중인 심진화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생방송을 이어갔다.
심진화의 글에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좋아요. 천 개”라며 호응했고, 박슬기도 “효도의 근원 원효 오빠. 진짜 므찌다”라며 응원을 전했다.
한편 김원효의 아버지는 지난 2019년 폐섬유화증이 악화돼 세상을 떠났다. 외동아들인 김원효는 이번 여행으로 온 세상 어머니가 부러워할 효도를 한 셈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은 면죄부’ 역풍 맞은 곽튜브, 스스로 우스워진 방관자…진짜 위기 맞았다 [SS초점]
- KIA 타이거즈, 2024 KBO리그 정규시즌 우승 [SS문학in]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
- 함소원 “이혼했지만, 여전히 스킨십은 많아” (가보자고)
- 송혜교의 세상 부러운 추석, 이탈리아 밀라노서 호젓한 여행기
- 외국인 싱글맘 아농,“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
- 덱스→곽튜브, 끝나지 않은 이나은 논란에 공식사과 “깊이 생각 못 하고 놓친 부분 있다”
- 439일 만의 등판…키움 원종현, 복귀전서 ‘1사 만루’ 위기 딛고 무실점 [SS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