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딱 30일 남았다"…BTS 제이홉, 전역 한 달 앞두고 명절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전역을 한 달 남겨두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제이홉은 17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한 달, 그래 딱 30일"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전역을 한 달 남겨두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제이홉은 17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한 달, 그래 딱 30일"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제이홉은 "시간이 야속하기만 했는데 이제는 정이라는 게 생겨 애틋해진다. 짐 정리도 해보고, 잘 쓰고 애용하던 물품들도 후임들에게 나눠주고서, 가벼워진 관물대를 보니 그 마음이 좀 더 짙어진다"고 전역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돌이켜보면 별거 아닌데 그때는 왜 이렇게 긴장되고 경직되어 있었는지. 새로 들어온 전입 신병들 보면서 나름의 동병상련이 생기고 제 모습이 보여 귀여워하는 요즘"이라며 "극한의 F 상태가 되어 제 군 생활을 돌이켜보는 중인데 뿌듯하다. 떳떳하구요"라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연휴가 참 좋다. 푹 쉴 수 있어서. 그래서 추석 인사드리러 왔다. 근데 우연하게도 딱 30일이 남은 오늘"이라며 "모든 분들의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제 마음속에도 비둘기가 요동친다. 조금은 뜨거운 추석이지만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기원하며 여러분들에게 안부를 전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이홉은 "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 떨어지는 낙엽 조심해 보게. 다음 달, 이날에 뵙겠다. 그날까지 부디 건강 잘 챙기시길"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현재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오는 10월 17일이다.
이하 제이홉 위버스 글 전문.
한 달, 그래 딱 30일!
시간이 야속하기만 했는데
이제는 정이라는 게 생겨
애틋해지네요.
짐 정리도 해보고, 잘 쓰고 애용하던 물품들도 후임들에게 나눠주고서, 가벼워진 관물대를 보니
그 마음이 좀 더 짙어집니다.
돌이켜보면 별거 아닌데 그때는 왜 이렇게 긴장되고 경직되어 있었는지.. ㅎ (관물대 열리는 소리마저도 신경을 자극했던 그 시절)
새로 들어온 전입 신병들 보면서 나름의 동병상련이 생기고 제 모습이 보여 귀여워하는 요즘입니다.
참.. 극한의 F 상태가 되어 제 군 생활을 돌이켜보는 중인데.. 뿌듯합니다! 떳떳하구요!
물론 지금은 말년 병장 그 자체, 침대에 누워 글을 쓰지만요 하하
연휴가 참 좋네요!! 푹 쉴 수 있어서!
사족이 길었지만,
그래서 추석 인사드리러 온 거에요~
근데 우연하게도 딱 30일이 남은 오늘이네요~
모든 분들의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제 마음속에도 비둘기가 요동칩니다.
조금은 뜨거운 추석이지만!!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기원하며 여러분들에게 안부를 전해드립니다.
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떨어지는 낙엽 조심해 보게~
다음 달, 이날에 뵙겠습니다.
그날까지 부디 건강 잘 챙기시길..!
충성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