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조세호, 부케 들고 CG같은 수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한 달 앞둔 방송인 조세호가 훈훈한 웨딩 사진으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조세호는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한가위 보내주시고 마음도 풍성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주세호"라며 인사했다.
누리꾼들은 "와 수트핏 무엇?ㅎ 수트는 역시 조세호!!", "아따마 모델이네예", "새 신랑 해피 추석"이라며 축하했다.
올초 9세 연하의 회사원과 열애 소식을 전한 조세호는 오는 10월20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결혼을 한 달 앞둔 방송인 조세호가 훈훈한 웨딩 사진으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조세호는 추석 당일인 17일 부케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결혼을 앞두고 14㎏을 감량했다고 밝혔는데, 한눈에도 날렵한 수트핏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한가위 보내주시고 마음도 풍성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주세호”라며 인사했다.
누리꾼들은 “와 수트핏 무엇?ㅎ 수트는 역시 조세호!!”, “아따마 모델이네예”, “새 신랑 해피 추석”이라며 축하했다.
올초 9세 연하의 회사원과 열애 소식을 전한 조세호는 오는 10월20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을 앞두고 KBS2 ‘1박2일’ 새 멤버로도 합류하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덱스→곽튜브, 끝나지 않은 이나은 논란에 공식사과 “깊이 생각 못 하고 놓친 부분 있다”
- 송혜교의 세상 부러운 추석, 이탈리아 밀라노서 호젓한 여행기
- ‘싱글대디’ 이용대 “딸이 내가 만나는 사람 어떻게 생각할지” 재혼 염두 둔 발언에 눈길(미
- 외국인 싱글맘 아농,“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
- 기안84,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미모의 여성과 데이트 발각
- 새 시즌에도 지지받지 못하는 텐 하흐 감독, 레전드 직격탄 “맨유 역사에서 최악, EPL 우승에서 1
- ‘미친 재능’ 야말 향한 기대 “메시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 쯔양, 폭로 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심리치료 거부하고 칩거생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