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내달 18일 컴백 확정…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팩트(ONE PACT)가 내달 18일 컴백을 확정했다.
앞서 원팩트는 10일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10월 컴백을 공식화하며 미니 2집 '폴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는 23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내달 18일 오후 6시에 미니 2집 '폴린'을 발매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팩트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폴린’(fallIn’)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원팩트는 10일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10월 컴백을 공식화하며 미니 2집 ‘폴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원팩트는 오는 23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내달 18일 오후 6시에 미니 2집 ‘폴린’을 발매할 계획이다.
특히 원팩트는 27일부터 공개 예정인 데이&나이트 콘셉트 포토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신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로써 원팩트는 지난 6월 첫 싱글 ‘패러독스’(PARADOXX) 이후 약 4개월 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신보 ‘폴린’로 그간 다양한 변화와 도전을 시도해 왔던 원팩트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니! 요새 누가 잡채 만들어요"…MZ 아들딸이 산다는 이것 [먹어보고서]
- "30억 자산가 '반쪽' 여기서 만났다".. 동반자 찾아주는 은행
- '이혼' 함소원 "전 남편과 동거 중… 스킨십? 많아요"
- “갈비탕서 휴지 나왔다” 돈 안 낸 3명…CCTV엔 입 닦다 ‘퐁당’
-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선고에… "차라리 꿈이었으면"
- "5000만원이나 올려달라니"…가을 이사철, 폭등 전셋값 걱정
- "하늘 높이 솟는 불"...비둘기 화형식에 전 세계 ‘경악’ [그해 오늘]
- 스태프 식사하는데… 전자담배 '뻐끔' 백현 결국 사과 [전문]
- 이미 한 잔에 5000원 넘는데…커피값 더 치솟나
- 올해 추석 '슈퍼문' 뜬다…17일 오후 6시 17분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