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 보며 소원 빌어요”…‘K-팝 아이돌’ 추석 인사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을 맞아 K-팝 아이돌이 영상과 손 편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을 향한 추석 인사에 나섰습니다.
그룹 뉴진스는 오늘(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덤 버니즈를 위한 '2024년 추석 인사'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앞서 그룹 세븐틴과 투어스도 하루 전(16일)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K-팝 아이돌이 영상과 손 편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을 향한 추석 인사에 나섰습니다.
그룹 뉴진스는 오늘(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덤 버니즈를 위한 ‘2024년 추석 인사’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멤버 5명은 차분한 색감의 한복을 입고 “벌써 여름이 지나 가을, 기다리던 2024년 추석이 돌아왔다”며, “버니즈 여러분과 함께하는 세 번째 추석”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버니즈 여러분들, 이번 연휴에는 꼭 푹 쉬셨으면 좋겠다”라며 “소중한 분들과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 비는 거 잊지 말자”고 전했습니다.
최근 데뷔한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는 오늘(17일) 공식 SNS에 멤버들이 한복을 입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한 주 동안 한국에서 팬 여러분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남겼습니다.
앞서 그룹 세븐틴과 투어스도 하루 전(16일)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습니다.
군 복무 중인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틴탑 창조(최종현)는 기존에 촬영해 둔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고, 같은 소속사 GOD 멤버 손호영은 손 편지로 팬들에게 풍성한 추석이 되길 기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죽일 의도는 없었다’…억울한 죽음, 가벼운 죗값 [시사기획창/죽어서야 헤어졌다]⑦
- “골프장서 12시간 기다렸다”…트럼프 “해리스·바이든 말 때문”
- 추석 의료공백 우려… 임신부 이송 거부 등 피해
- 섬마을 학교 ‘재학생 0명’ 눈앞…모교 사라져
- 인간이 앗아간 ‘용왕신 막내딸’ 목숨…죽은 바다거북 20%에 달린 건? [시사기획창/죽음의 바당
- 해양 오염에 기후변화…‘김 양식도 바다 아닌 육상에서’
- 대학 밴드가 돌아왔다! 그런데 왜?
- 부산 북항에 기업인 이름 도서관?…장소·명칭 논란
- “북한 그제(15일) 쓰레기풍선 120여개 살포”…약 40개 KBS 등 수도권 낙하
- 추석 전날 부천 상동시장 일대 정전…1호선 전동차서 연기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