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수습 불가 오답 행진으로 멤버들마저 외면…예능감 대방출

김원겸 기자 2024. 9. 17. 1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추석을 맞아 자체 콘텐츠를 공개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4 휘브배 추석 선물 쟁탈전'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6일 '2024 휘브배 추석 선물 쟁탈전'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인사를 건넨 휘브.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추석을 맞아 자체 콘텐츠를 공개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4 휘브배 추석 선물 쟁탈전’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영상에서 휘브는 추석을 맞아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집에 모여 준비된 추석 선물을 사수하기 위해 인물 퀴즈, 챌린지 댄스 게임, 네 글자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휘브는 팀워크를 발휘하여 게임 성공을 향해 나아가던 중, 제이더와 인홍이 수습 불가 오답 행진을 기록하자 질타와 외면이 난무하는 상황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나 이내 휘브는 선물 획득을 위해 제작진을 상대로 여덟 멤버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상을 진행하는 등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컴백일이 가까워지고 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해주시면 좋겠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추석 인사와 함께 세 번째 싱글 '러시 오브 조이'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다.

앞서 휘브는 오는 30일 컴백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휘브는 세 번째 싱글 '러시 오브 조이' 티징 콘텐츠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휘브 세 번째 싱글 '러시 오브 조이'는 오는 30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