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연말연시 고척돔에서 6일간 리사이틀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올해 연말 또다시 대형 공연으로 팬들과 만납니다.
그는 공연 예고 영상에서 '리:사이틀'(RE:CITAL)과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콘서트 실황이 담긴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공연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관객 수 26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올해 연말 또다시 대형 공연으로 팬들과 만납니다.
임영웅은 오늘(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27일에서 29일까지,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공연 예고 영상에서 '리:사이틀'(RE:CITAL)과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그동안의 콘서트 투어와 다른 모습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해 전국 투어에 이어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박민경 기자 (pmg@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죽일 의도는 없었다’…억울한 죽음, 가벼운 죗값 [시사기획창/죽어서야 헤어졌다]⑦
- “골프장서 12시간 기다렸다”…트럼프 “해리스·바이든 말 때문”
- 추석 의료공백 우려… 임신부 이송 거부 등 피해
- 섬마을 학교 ‘재학생 0명’ 눈앞…모교 사라져
- 해양 오염에 기후변화…‘김 양식도 바다 아닌 육상에서’
- 대학 밴드가 돌아왔다! 그런데 왜?
- 부산 북항에 기업인 이름 도서관?…장소·명칭 논란
- “북한 그제(15일) 쓰레기풍선 120여개 살포”…약 40개 KBS 등 수도권 낙하
- 추석 전날 부천 상동시장 일대 정전…1호선 전동차서 연기 발생
- “폭군 비위 안 맞춰” VS “잘 지낼 것”…누가 되든 ‘비핵화’는 요원 [미대선 D-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