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데뷔 후 첫 ‘아육대’…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2메이저가 '아육대'에 출격한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방송되는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한다.
이번 '아육대'는 82메이저가 데뷔 후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82메이저는 신인 그룹의 패기와 열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82메이저가 ‘아육대’에 출격한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방송되는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한다.
이번 ‘아육대’는 82메이저가 데뷔 후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각각 다양한 종목에 출전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82메이저는 신인 그룹의 패기와 열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각오다. 과연 82메이저가 ‘신흥 체육돌’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육상, 양궁, 댄스스포츠, 풋살에 이어 신설 종목 브레이킹까지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한편 82메이저는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하고 오는 10월 15일 컴백을 예고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줄줄이 손절? ‘학폭 의혹’ 안세하, 옥천군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해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선정 ‘21세기 최고 팝스타’ 19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진료기록 위조”…현역 입대 피한 아이돌 출신 30대, 검찰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DJ DOC 이하늘, 마약 허위사실 유포로 명예훼손 피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